신인 걸그룹 써드아이, 데뷔 싱글 'DMT' 오디오 티저 공개...강렬한 카리스마 '눈길'
상태바
신인 걸그룹 써드아이, 데뷔 싱글 'DMT' 오디오 티저 공개...강렬한 카리스마 '눈길'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5.17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신예 걸그룹 써드아이가 오디오 티저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출격 준비에 나섰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는 17일 오전 써드아이 공식 SNS를 통해 3YE 1st Digital Single 'DMT' 오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이날 공개된 ‘DMT(Do Ma Thang)’ 오디오 티저에는 써드아이 유지, 유림, 하은 세 멤버의 강렬하고 유니크한 보이스가 담겼다. 써드아이는 앞선 비주얼 티저에서 카리스마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 것에 이어 이번 오디오 티저에서도 파워풀하고 독보적인 콘셉트로 강한 중독성을 예고했다.

또한 짧은 오디오 티저 속에 포함된 “아무 것도 신경 쓰지 마”, “더 이상 짜여진 틀 속에 자신을 가두지 마” 등의 가사 내용은 화려한 데뷔를 앞두고 있는 써드아이의 색깔을 잘 나타내고 있다는 점에서 더욱 주목할만 하다. 특히 걸리쉬하고 청순한 이미지를 강조하는 기존 걸그룹들과 차별화를 두며 완곡에 대한 기대를 높이고 있다.

GH엔터테인먼트가 야심차게 선보이는 신예 써드아이는 유지, 유림, 하은으로 구성된, 최근 가요계에서 만나볼 수 없었던 3인조 걸그룹이다. 소녀의 이미지와 아름다움으로 점철되는 기존 걸그룹들과는 차별화된 콘셉트를 준비 중이다.

한편, 써드아이는 오는 21일 디지털 싱글 ‘DMT(Do Ma Thang)’을 발매하고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

(사진)=GH엔터테인먼트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