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비아킴 트루폭시 대표, ‘2019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 프로워킹상' 이준하 시상(출처: 대회조직위)

아름다운 라인을 선보일 수 있는 요가복 트루폭시 올리비아킴 대표이사가 2019 미스모델오브더월드코리아에서 공식 협찬사 지정과 함께 심사위원 및 시상자로 참여했다.
트루폭시 올리비아킴 대표가 시상한 프로워킹상은 이준하(19,기흥고)가 수상했다.

MISS MODEL OF THE WORLD 세계대회 진출권을 획득할 수 있는 본 대회는 6월 2일 신설동에 위치한 남예종예술실용전문학교 아트홀에서 열렸다. 예종엔터테이먼트와 정샘엑터멘토가 주최, MISS MODEL OF THE WORLD 조직위원회가 주관으로 5월 19일 예선심사를 통하여 선발된 26명의 후보들은 6월 1일 남예종 워킹실에서 트루폭시 요가복을 입고 워킹과 포즈교육을 진행했다.

트루폭시 요가복을 입고 멋진 워킹을 선사한 대회 참가자들

글로벌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는 트루폭시는 국내 시장뿐만 아니라 중국 시장에서도 폭발적인 매출을 기록하며 성장세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본선 후보자들은 “마음에 드는 요가복을 입으니 더욱더 당당한 워킹과 포즈를 표현할 수 있었다”고 전했다.

2일 본 무대에 선 후보자들은 트루폭시 요가복을 입고 당당한 워킹의 오프닝을 시작으로, 청바지와 흰티를 입고 자기소개를 진행한 후, 우아한 드레스를 입고 워킹과 포즈를 선보이며 의상에 따라 변화하며 본인들의 매력을 뽐냈다.

트루폭시 요가복을 들고 환하게 웃고 있는 모델 대회 참가자들

그 결과 진(眞) 수상자는 24번 이원종(22,서경대 재학), 선(善)은 17번 김강은(19,성화여자고 재학), 26번 김수미(19,수성고 재학), 미(美) 5번 진내영(19,한림연예예술고 재학), 25번 백세빈(19,한림연예예술고 재학), 포토제닉상으로는 7번 문아영(20,남예종예술실용전문대 재학), 인기상은 21번 신선우(19,동일여자고 재학), 매너상은 16번 김희승(19,한림연예예술고 재학), 프로워킹상은 10번 이준하(19,기흥고 재학), 패션모델상은 13번 이가빈(19,한림연예예술고 재학), 미스경복궁경희한의원상은 3번 허소미(19,토평고 재학), 미스리엔장성형외과상은 23번 최푸른솔(19,한림연예예술고 재학), 미스코코클리닉상은 11번 김수진(23,대구대 재학), 미스아쿠탑상은 6번 신효정(21,서울문화예술대 재학), 탤런트 정샘엑터멘토상은 15번 한엄경(19,한림연예예술고 재학), 예종엔터테이먼트상은 12번 진솔이(대전관저고 재학)양이 수상했다.

트루폭시 요가복을 입고 본선 무대에 진출한 대회 참가자들

트루폭시는 온라인 패션 스포츠&요가 전문 브랜드로 고객 감성 스타일의 트렌디한 매트로 섹슈얼을 표방한다. 운동을 즐기면서도 트랜드에 민감한 여성들을 위해 탄생한 최고급 기능성 스포츠웨어로 다양한 스포츠에 적합하도록 디자인 되었으며 높은 완성도와 세련되며 개성이 뚜렷한 스타일로 20대부터 40대 여성들에게 스포티한 감성을 제안하는 브랜드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