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의 발달로 언제 어디서든 일할 수 있는 환경이 조성되면서 ‘디지털 노마드’ 열풍이 불고 있다. 이로 인해 함께 발달하는 것이 바로 스터디 카페이다. 그러므로 스터디 카페는 학생층부터 직장인까지 수요가 많아 창업을 희망하는 예비 창업자들간에 자주 회자가 되고 있다.

 

다양한 스터디카페 브랜드 중 비허밍스터디카페는 김포점, 경산점, 부천점, 전주점에 이어 오산점까지 오픈해 떠오르는 브랜드로 자리잡았다. 비허밍스터디카페는 차분하지만 차별화된 모던 컨셉으로 최적의 학습환경을 만드는 것이 특징이다. 적은 인테리어 비용으로 주 컨셉인 모던은 물론이고 비허밍스터디카페만의 차별적인 인테리어까지 보여주고 있다. 게다가 고객들의 공부 스타일에 맞춰 공간을 선택할 수 있도록 다양한 공간을 구성해 집중력을 높이고 편리한 이용이 가능하도록 꾸몄다.

 

비허밍스터디카페는 전 지점 24시간 동안 무인으로 운영하며 이용권을 시간 단위로 구매할 수 있다. 비허밍스터디카페 오산점 또한 24시간 무인스터디카페로 운영돼 인건비는 최소화하면서 최대 매출을 확보할 수 있도록 하였다.

 

본사에서는 광고홍보비와 키오스크 서버 관리비를 100% 지원하고 있으며, 최적의 입지조건을 분석한 후 오픈 위치를 결정해 최대의 매출을 일으킬 수 있도록 진행한다. 비허밍스터디카페 본사는 “예비 점주님들의 성공 창업을 돕기 위해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며 “가맹점주와 동반성장하는 비허밍이 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비허밍스터디카페 오산점은 오산 금암동에 오픈 예정이며, 가맹문의는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언제든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