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붓의 가치 실현
상단여백
HOME 연예 연예일반
소녀주의보, 식품·코스메틱 전속 모델 계약...연이은 모델 발탁으로 '광고계 핫이슈'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07.08 17:23
  • 수정 2019.07.08 17:38
  • 댓글 0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최근 tvN D '통통한 연애2'로 시청자의 관심을 다시 모으고 있는 샛별과 구슬이 속한 걸그룹 소녀주의(GSA)가 ㈜스타그래비의 식품과 화장품 브랜드 전속 모델로 발탁됐다.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소녀주의보가 ㈜스타그래비와 전속 모델 계약을 체결했다"며, "이로써 소녀주의보는 화장품(마스크팩 등의 피부관리 솔루션을 중심으로 하는 뷰티 제품) 분야 뿐만 아니라 식품(곡물가공품 등을 중심으로 하는 이너뷰티 제품) 분야까지 모델 활동폭을 넓히게 됐다"고 밝혔다.

㈜스타그래비의 마케팅총괄 박배성 이사는 "당사는 '내 몸에 꽃이 핀다'라는 슬로건 아래 건강한 아름다움을 만들고자 뷰티와 이너뷰티 분야를 핵심사업으로 확장하고 있다"라고 회사 사업분야 설명과 함께, "소녀주의보가 갖고 있는 고유의 건강한 매력은 곧 출시될 '한끼식사', '다이어트', '건강'을 주요 키워드로 하는 건강 식품류와 일치하는 컨셉을 보이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박 이사는 "또한 '탄력유지', '미백', '모이스처라이징'이라는 주요 피부관리 효과를 제공하는 마스크팩, 에센스 등의 피부관리 솔루션 제품은 소녀주의보가 그 동안 드라마 연기활동 등을 통해 꾸준히 확보해온 1525 여성 팬들을 주요 타깃층으로 하기 때문에 발탁했다"며 선정 이유를 전했다.

한편 소녀주의보와 모델 계약을 체결한 기업들은 샛별과 구슬이 다시 출연하는 '통통한 연애2'의 인기와 8월 신곡 발표를 통한 컴백 활동에 힘 입어 소녀주의보가 모델로 나서는 제품이 시장에서 선전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된다.

(사진)=(주)스타그래비

이대웅 기자  goglglgl@naver.com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대웅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