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대 평생교육원 경영학전공 주1회 토요일 출석 주말학사과정 신입생 모집(출처: 중앙대 평생교육원)

정년을 보장받을 수 없게 된 요즘, 많은 직장인들이 직장에 다니면서 학업을 병행하며 자기계발에 집중하고 있다.

그중 경영 분야에 탁월한 지식기반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비즈니스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하며, 전문지식과 리더십, 팀빌딩, 사회적 책무, 세계화 시각을 고루 갖춘 우수한 경영인을 양성하는 경영학 전공은 많은 자영업자, 승진을 앞둔 직장인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은 이러한 수요에 맞춰 토요일 주 1회 수업만으로 중앙대학교 총장명의의 학사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상담심리과정 주말학사과정 신입생을 모집한다고 밝혔다.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경영학전공의 주말학사과정은 △경영정보시스템, △경영학개론, △국제경영, △마케팅원론, △e-비즈니스개론, △경영분석 등 국가평생교육진흥원의 평가 인정을 바탕으로 한 체계적인 커리큘럼으로 구성됐으며, 경영인으로서 요구되는 이론과 실무 능력을키울 수 있다.

이에 학교 관계자는 “4년제와 동등한 학사학위로 승진 또는 취업에 필요로 한 분들이 2학기 모집에 대한 입학상담을 요청하고 있다”며 “빠르게 학사학위를 취득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9월에 개강하는 2학기 모집을 추천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중앙대 평생교육원(서울) 주말학사과정은 경영과정 외 상담심리과정, 사회복지 과정 신입생을 모집하고 있으며, 원서접수는 오는 8월 23일까지 홈페이지와 유웨이어플라이, 진학사어플라이에서 가능하다.

모집요강과 장학 혜택 등 다양한 입학 정보는 중앙대학교 평생교육원(서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고, 유선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