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보이그룹 베리베리가 컴백 타이틀곡 ‘Tag Tag Tag’의 퍼포먼스 비디오를 공개했다.

오늘(3일) 자정 베리베리의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첫 번째 싱글 앨범 'VERI-CHILL'의 타이틀곡 ‘Tag Tag Tag’ 퍼포먼스 비디오를 기습 공개하며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베리베리의 칼군무와 함께 개성 넘치는 모습이 담겨 있어 선물 같은 반가움을 안기고 있다.

공개된 퍼포먼스 비디오에서는 여름의 더위를 날려줄 스산한 스토리가 주를 이룬 본편의 뮤직비디오와는 또 다른 분위기로 구성, 반전 매력을 선사한다. 영상 속 베리베리는 세련되면서도 파워풀한 칼군무와 함께 디테일이 살아있는 퍼포먼스로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다.

특히, 전반적인 안무부터 디테일한 포인트 안무까지 베리베리의 매력을 한껏 엿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화려한 동선 변화들을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모습이 ‘믿고 보는 베리베리’의 저력을 보여줬다. SNS 상의 해시태그를 표현한 포인트 안무는 빅스 라비가 후배인 베리베리를 위해 직접 만들어준 것으로 알려져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 ‘Tag Tag Tag’ 뮤직비디오 조회 수가 3일 기준 100만 뷰를 돌파, 빠른 조회 수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술래잡기를 하듯 쫓고 쫓기는 듯한 모습이 긴장감을 더해 뮤직비디오에 몰입감을 높인다.

한편, 베리베리는 SNS 상에서 피드와 타임라인을 따라 서로를 태그 하는 모습을 빗댄 가사가 인상적인 타이틀곡 ‘Tag Tag Tag’으로 컴백, 활발한 활동을 이어간다.

(사진)=젤리피쉬 엔터테인먼트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