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 김선영 기자] 김문수 전 경기도지사는 7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글을 통해 "문 대동령을 하루라도 빨리 끌어낼수록 국익에 더 좋다"며 "주사파들이 안보도 경제도 다 망치고 있다"고 밝혔다.

2018년 5월 조계사에서 만난 김문수 전경기지사의 모습

김 전 지사는 또 "문재인 대통령을 끌어내는 길 뿐"이라며 "8월15일 오후 1시 광화문 광장에 100만 국민이 모여 문 대통령을 하야시키자"고 말했다.

이어 김 전 지사는 "주사파들이 김정은과 우리민족끼리 남북협력을 한다며 죽창 들고 아베(총리)와 싸우고, 트럼프(대통령) 참수 대회를 계속해서 결과적으로 안보도 경제도 다 망치고 있다"고 강조했다.

또한 김 전 지사는 "증시가 무너지고 원화 가치가 떨어지니 달러로 바꾸고 있다"며 "세계 경제의 우등생 대한민국은 불량 국가 김정은의 심부름꾼으로 낙인찍혀 버렸다"고 일갈했다.

특히 김 전 지사는 3년1개월만의 사이드카 발동과 관련해서도 "하루 만에 안보와 경제가 동시에 무너짐을 누구나 체감할 수 있었다"며 "문재인 주사파 대통령 때문"이라고 비난했다.

여기에 김 전 지사는 "반미, 반일, 우리민족끼리가 망국의 기본축이고 한반도기 연방제 자주통일이 망국 통일의 기본방안"이라며 "반면 대한민국 자유파의 3대 국가발전전략은 한미일 3각 동맹, 자유민주주의와 시장경제체제, 태극기 자유 통일"이라고 역설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