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직과 신뢰를 바탕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로 수출되며 품질력을 인정받은 ㈜루첼라에서 런칭한 salua(세루아)는 한국브랜드선호도 2년(2018~2019) 연속 1위에 빛나는 우수한 업체이다.

salua(세루아)의 기능성 제품들은 원산지를 속이지 않고 신뢰와 품질의 우수함으로 고객의 건강과 편안함을 더욱 더 느낄 수 있도록 제품 개발에 노력해 왔으며 이를 찾는데 성공하며, 기대가 되고 있는 업체이다.

특히 최근 ‘salua(세루아)’는 전속 모델 송건희 그리고 최민제와 함께 웹드라마 시리즈 ‘너의 이름을 부르면’을 제주도에서 촬영, 제작하여 영상공개와 동시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영상은 유튜브,인스타그램,유쿠 등을 통해 시청이 가능하다. 

두 아티스트의 소속사 제이지엔터테인먼트는 "최민제는 큰 키의 훌륭한 비주얼과 흡입력 있는 얼굴을 가지고 있어 좋은 작품과 만난다면 대체 불가능한 배우가 될 것이다"라며 자신감을 드러냈다.

신예 송건희의 경우에는 "2018년 최고의 화제작 JTBC '스카이캐슬'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았고 앞으로가 더욱 기대되는 배우다”며 배우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내며, "2019년에는 KBS월화 드라마 '녹두전'(연출:김동휘/극본:임예진,백소연)과 넷플릭스 '좋아하면 울리는 시즌1'(연출:이나정/극본:이아연,서보라)과 또 다른 작품들을 계속 선보일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한다"고 말했다.

KBS월화 드라마 '녹두전'은 9월 중 방송 예정이며 송건희를 비롯한 김소현, 장동윤, 정준호 등이 출연하는 하반기 기대작으로 뽑힌다.

salua(세루아)의 모든 제품은 KC인증을 받았으며, 롯데 면세점, 신라 면세점, 갤러리아 면세점, 아이파크 면세점, 신세계 면세점, 두타 면세점, 동화면세점 등에 입점 되어 판매를 하고 있다. 국내, 해외 고객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기 때문에 히든태그(Hidden Tag)로 정품 확인을 하고 정상제품인지 체크해야 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