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사이버대학교, 2019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 개최 (출처: 세종사이버대)

세종사이버대학교(총장 신구)는 8월 24일(토) 오후 3시 세종대학교 학생회관 B1 대극장에서 2019학년도 가을학기 신·편입생 오리엔테이션을 개최한다.

이번 오리엔테이션은 학생지원센터 한숙영 교수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학교안내, 취·창업지원, 수강신청 및 시험응시방법 등 학교생활과 관련된 학사안내, 장학안내 등이 소개되며 초대가수 공연도 진행된다.

세종사이버대 학생지원센터장 한숙영 교수는 “오리엔테이션은 학교생활 전반에 대한 안내와 함께 마인드유 공연이 진행된다”며 “입학생은 물론 일반인들까지 소통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라며, 행사 후에는 학부(과)별 교수와의 만남을 통해 온라인 강의 수강, 진로가이드 등 학부별 간담회를 통해 다양한 정보교류 시간을 가질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이후 학부별 간담회는 세종대학교 광개토관 및 집현관 강의실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이에 대해, 신구 총장은 “세종사이버대는 성공적인 대학 생활과 산업 밀착형 인재 양성을 목표로 신입생을 대상으로 폭넓은 토탈케어서비스를 실시하고 있다”며 “최첨단 유비쿼터스 교육환경, 우수한 교육 콘텐츠, 수요자 중심 교육으로 4차 산업혁명에 대비한 혁신 인재를 양성하겠다”며 신입생 입학을 축하했다.

한편, 2000년도에 개교한 세종사이버대학교는 사이버대학교 최초로 서울대, 성균관대와 더불어 교육부가 선정한 ‘2018 한국형 온라인 공개강좌(K-MOOC) 묶음강좌’ 사업에 선정됐다.

또한 2017학년도부터 Live 강의실을 사이버대 최초로 운영하고 있으며 2015학년도 WEB AWARD KOREA 사이버대학분야 최우수상 수상 및 2014학년도 사이버대학 NCS 특성화사업에 연속으로 선정된 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