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양사랑상품권 사용은 지역사랑의 시작입니다!”

함양군청 청사전경ⓒ뉴스프리존 DB

[뉴스프리존,함양=정병기 기자]경남 함양군은 2019 함양산삼축제 및 추석명절을 맞아 오는 26일∼9월 11일까지 약 2주간에 함양사랑상품권 10% 특별할인판매를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함양사랑상품권은 현재 1,000원권, 5,000원권, 10,000원권 3종으로 발행되고 있는 가운데 구입을 원할 경우 신분증을 지참해 농협 관내 18개지점에서 월 40만원 한도 내에서 10% 할인된 금액으로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다.

함양사랑상품권은 전통시장, 주유소, 마트, 음식점, 이·미용업소 등 현재 등록된 370여개 관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며, 권면금액의 70% 이상 사용시 잔액환불이 가능하다.

또 소비자는 현금영수증 및 소득공제도 받을 수 있으며 상품권 가맹점은 함양군 홈페이지에서 상시 확인 가능하다.

군 관계자는 “2019 함양산삼축제 및 추석명절을 앞두고 처음으로 실시하는 특별할인판매 행사가 소비자들은 가계경제에 도움이 되고 전통시장 및 골목상권 등 소상공인들에게는 매출증대로 이어지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며 “함양사랑상품권이 지역을 대표하는 상품권으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군민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이용을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