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온라인 뉴스팀]도도한 포즈, 도발적인 눈빛, 설현이 달라졌다.

LF(대표 오규식)를 대표하는 브랜드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가 설현과 함께 촬영한 2016년 FW 광고 비주얼을 새롭게 선보이면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설현은 이번 촬영을 통해 색다른 변신을 시도했다.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의 16 FW 광고 캠페인에서 설현은 성숙한 분위기의 가을 여자로 변신하면서 또 다른 매력을 드러냈다. 특히 무언가를 바라보는 듯한 시선과 무심한 듯 들고 있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쇼퍼백, 한쪽 어깨에 걸친 가죽 재킷의 조화는 섹시하면서도 고혹적이다. 도도하고 도발적인 눈빛과 포즈는 그녀의 아름다움을 더욱 돋보이게 하며 눈길을 사로잡는다.

‘THE SECRET’ 이란 테마로 촬영된 이번 광고 캠페인을 통해 헤지스 액세서리 또한 새로운 모습을 보여주기 위한 것. 브리티쉬 어반 컨셉에 고급감을 더한 세련된 디자인으로 고객에게 좀 더 트랜디하고 감각적인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새롭게 선보이는 헤지스 액세서리의 트렌디한 제품들은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온라인 뉴스팀, newsfreezone@daum.net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