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붓의 가치 실현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강남역 비쥬얼 좋은 파스타 데이트 맛집 ‘샤이바나’, 미국 가정식으로 연일 문전성시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9.10 15:11
  • 수정 2019.09.10 15:12
  • 댓글 0

젊음을 만끽하기 위해 반드시 찾아가는 곳이 있다면 바로 강남역을 꼽을 수 있을 만큼, 이곳은 대한민국에서 20~30대 발길이 가장 왕성한 곳으로 알려졌다. 유튜브에서 조회 수 10억 뷰를 달성한 싸이의 강남스타일이 전 세계적으로 핫한 반응을 얻으면서 외국인들에게도 관광명소로 손꼽히는 가운데, 내국인들에게는 서울 데이트 명소로 손꼽히고 있다. 각종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은 물론, 특별한 서울 강남역 맛집까지 즐비해 강남역 맛집 베스트10을 찾는 사람들도 많다.

그중에서도 강남역 브런치 맛집 샤이바나가 주목을 받고 있다. 이 곳은 미국 현지 식당 스타일이 고스란히 담긴 인테리어와 미국인들이 즐기는 현지 스타일이 묻어난 환상적인 강남역 비쥬얼이 특징이다. 정통 미국 가정식 맛집으로 강남역 데이트코스, 강남역 소개팅 등 SNS에서도 핫한 데이트맛집으로 만족을 안겨주고 있다.

강남역 레스토랑 샤이바나의 대표적인 메뉴로는 미국 본토에서도 인정한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를 비롯하여 단짠의 조화로운 매력이 일품인 ‘솔티드 치즈 프라이즈’, 바게트와 함께 먹는 매콤한 토마토소스 속의 부드러운 달걀이 특색인 ‘에그인헬’ 등이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 출시된 신메뉴 5종(로스트 치킨 플레이트, 잠발라야 스파게티, 칠리 라이스, 백 립 플레이트, 풀드 포크 포보이)가 풍성한 미국식 스타일의 폭발적인 비쥬얼을 선보이며 뜨거운 반응을 보인다.

특히 엄마의 정성이 느껴지는 스튜 스파게티의 정석 ‘잠발라야 스파게티’, 그리고 ‘빅보이 칠리 스파게티’를 비롯한 종류도 다양하게 제공되고 있어 강남 파스타를 즐기는 사람들의 강남역 점심 맛집으로 인정받고 있다.

모든 단품 메뉴가 1만 원 내외의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되며, 메인 메뉴 2종과 사이드 메뉴 2종, 총 4가지가 조합된 다양한 세트 메뉴를 선보이고 있어 가격에 대한 부담도 적다. 강남역 맛집 저렴한 곳을 찾거나 강남역 혼밥 족들에게 더할 나위 없는 푸짐한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착한 맛집으로 주목받고 있는 강남역 샤이바나는 분위기 역시 호평이 자자하다. 위치는 신분당선, 강남역 4번출구 358타워 2층에 있으며, 특히 아래로 내려다보는 강남대로의 야경뷰를 즐기기 위한 강남역 비쥬얼 데이트 맛집으로 손색이 없다.

강남역 신분당선 맛집 업체 관계자는 “샤이바나가 국내에서 흔히 찾아볼 수 없는 미국 가정식이라는 희소성에 많은 분이 찾아주시기도 했지만, SBS ‘런닝맨’, Comedy TV ‘맛있는 녀석들’, 그리고 KBS ‘9시 뉴스’에도 소개가 되며 더욱 유명해졌다.”며 “침샘을 자극하는 풍성한 미국식 비쥬얼 및 고급진 치즈의 맛이 강하게 어우러져 정통 미국식, 혹은 이색 요리를 찾는 미식가들에게 찬사를 얻을 만큼 호평이 이어지고 있으니 많이들 찾아와 주셨으면 한다”고 전했다.

한편 강남 샤이바나는 강남역 4번 출구 맛집 거리에 있으며 2시간 무료 주차를 제공하는 강남역 주차가능 맛집으로 상황에 따라 편리하게 식사할 수 있어 각종 강남역 모임장소, 회식 장소로 제격이다. 자세한 정보 확인 및 예약 문의는 대표번호로 가능하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종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