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심성화재

[뉴스프리존=김미정 기자]삼성화재(사장 안민수)는 자녀보험 마케팅의 일환으로 시작된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가 3주년을 맞았다.

‘맘쏙케어22 예비맘 클래스’는 임신 22주 이내의 예비엄마들을 대상으로 매월 진행되는 삼성화재의 고품격 산모교실이다.

삼성화재 고객패널의 건의로 지난 2013년 7월 시작된 이 행사는 3년간 1만 5천여명의 예비엄마들이 응모해 평균 3:1의 참가 경쟁률을 기록했다.

또한, 서울 뿐만 아니라 수원, 대전, 부산 등에서도 행사를 열어 지방에 거주하는 예비엄마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기도 했다.

행사에 참여했던 예비엄마들은 “전문의를 통해 임신출산 관련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 “강의내용, 도시락, 기념품, 미니화분, 경품까지 무엇 하나 빠지는 게 없다” 등 긍정적인 평가를 쏟아냈다. 

고기호 삼성화재 마케팅기획파트장은 “예비엄마들이 건강한 임신기간을 보내는데 이 행사가 도움이 되었으면 한다”면서, “앞으로도 삼성화재는 고객 의견을 존중한 자녀보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미정 기자, sarfin@hanmail.ne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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