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박사모 캡처

[뉴스프리존=이천호 기자]박근혜 대통령의 팬클럽인 박사모(박근혜를 사랑하는 모임)는 11일 ‘최순실 게이트’를 수사 중인 박영수 특별검사팀이 최순실 씨의 조카 장시호 씨가 제공한 ‘제2의 최순실 태블릿 PC’를 확보한 것에 대해 “최순실 태블릿PC가 몇 대냐”고 반문했다.

정광용 박사모 중앙회장은 이날 박사모 홈페이지에 ‘도대체 태블릿PC가 몇 대냐?’는 제목의 성명을 통해 이같이 밝히고, “JTBC가 최순실 사무실에서 훔쳐왔다는 태블릿PC 1대. 고영태가 제출했다는 태블릿PC 1대. 이번에는 장시호가 또 1대 제출(했다)”면서, “최순실이 태블릿PC 도매상이냐”고 덧붙였다.

정 중앙회장은 “특검이 태블릿 양성소냐”면서, “장시호도 ‘최순실이 태블릿PC를 사용할 줄 모른다’고 증언했고, 차은택도 ‘최순실이 태블릿PC를 사용하는 것을 본 적 없다’고 증언했고, 고영태도 ‘최순실이 태블릿PC를 사용하는 것을 한 번도 본 적 없다’고 증언했는데, 도대체 최순실은 쓸 줄도 모른다는 태블릿PC가 어디서 이렇게 많이 쏟아지는 거냐”고 의문을 나타냈다.

정 중앙회장은 특검을 향해 “당신네들이 생각해도 심히 웃기지 않나. 기왕 하려면 좀 다른 걸로 웃겨 주시지, 또 태블릿PC냐”면서, ”일단 다 놔두고, 이미 수많은 조작 증거가 제기된 JTBC의 태블릿PC나 좀 제대로 까 보시기 바란다“면서 JTBC를 겨냥했다.

정 중앙회장은 또 “새로 나타난 장시호의 태블릿PC를 JTBC 손석희에게 줘 방송 좀 하게 하라”면서, “태블릿PC 세 대 모두 헌법재판소에 제출하라. 특히 조작으로 유명한 jtbc 손석희 태블릿PC는 손대거나 빠트리지 말고. 그렇게 하지도 못 할 거면 이제 그만 해라. 배꼽에 힘 풀려 더 웃을 힘도 없다”고 밝혔다.

# ‘도대체 태블릿PC가 몇 대냐?’ 박사모 성명 전문

JTBC가 최순실 사무실에서 훔쳐왔다는 태블릿PC 1대. 고영태가 제출했다는 태블릿PC 1대. 이번에는 장시호가 또 1대 제출.

도대체 검찰에 제출된 최순실 태블릿PC가 몇 대냐? 최순실이 태블릿PC 도매상이냐, 태블릿PC 공장을 차렸나? 태블릿PC가 암컷이라 새끼를 치냐, 특검이 태블릿 양성소냐.

장시호도 최순실이 태블릿PC를 사용할 줄 모른다고 증언했고, 차은택도 최순실이 태블릿PC를 사용하는 것을 본 적 없다고 증언했고, 고영태도 최순실이 태블릿PC를 사용하는 것을 한 번도 본 적 없다고 증언했는데 도대체 최순실은 쓸 줄도 모른다는 태블릿PC가 어디서 이렇게 많이 쏟아지는 거냐. 조금만 기다리면 또 나오는 거냐?

특검. 당신네들이 생각해도 심히 웃기지 않나? 기왕 하려면 좀 다른 걸로 웃겨 주시지, 또 태블릿PC냐?

좋다. 일단 다 놔두고, 이미 수많은 조작 증거가 제기된 JTBC의 태블릿PC나 좀 제대로 까 보시기 바란다. jtbc의 태블릿PC는 수사도 조사도 하지 않으면서 무슨 놈의 장시호의 태블릿PC냐?

뭐가 그리 구리고, 뭐가 그리 두렵나? 기왕 할 거면, 새로 나타난 장시호의 태블릿PC를 JTBC 손석희에게 주어 방송 좀 하게 해라. 장시호의 것도 방송 화면만 몇 번 나오면 (특검이 따로 설명하지 않아도) 우리가 화끈하게 (조작 여부를) 밝혀줄 터. 혼자 주물럭 거리지 말고, 같이 한 번 제대로 주물러 보자.

그것도 아니면, 태블릿PC 세 대 모두 헌법재판소에 제출해라. 특히 조작으로 유명한 jtbc 손석희 태블릿PC는 손 대거나 빠트리지 말고. 어치피 그렇게 하지도 못 할 거면 이제 그만 해라. 배꼽에 힘 풀려 더 웃을 힘도 없다.

2017.01.11 대한민국 박사모 중앙회장 정광용

이천호 기자, tyche2005@naver.co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