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0월 2일부터 6일까지 동대문디지탈프라자에서 펼칠 예정

제6회 대한민국사진축전 포스터/ⓒ한국사진작가협회
제6회 대한민국사진축전 포스터/ⓒ한국사진작가협회

[뉴스프리존=김현무 기자] '사진, 모두의 축제가 되다' 주제로 제6회 대한민국 사진축전이 펼쳐진다.

(사)한국사진작가협회에서 주최하고, 대한민국사진축전 조직위가 주관하는 이번 행사는 오는 10월 2일~6일까지 동대문디지탈프라자에서 진행된다.

주최 측인 한국사진작가협회는 니시필터스(국내외 작가들의 풍경사진작품)의 작품 전시와 판매 및 강의를 소개했다.

이번 니시필터스 홍보대사 사진전에서는 스티브 배·유재운·김유종·서정희·서조석·이순우·김형덕·심영국·서정철·브라이언 김·탁통원·김석순·타이거 서·이진수·정혜원·김종범·남인근·김병준·재시카 킴·허흥무·엄광섭 작가, 정재수 니시필터스대표 등이 23점의 작품을 전시 및 판매한다.

또한, 스위치(Switch) 필터홀더(2개의 필터 프레임이 각기 다른 방향으로 회전하는 V6 용 필터 프레임)와 클로즈업 렌즈(Closeup Lens-고가의 매크로 렌즈 구입과 무거운 촬영 가방의 무게를 덜어 주는 클로즈업 렌즈는 70 ~ 300 미리 사이의 초점렌즈에 결합해서 근접 촬영해 1:1 이상 1.5까지 확대 사진 촬영가능) 같은 신제품 소개가 있을 예정이다.

한편, 3일에는 니시필터를 이용한 장노출·야경·별촬영을 주제로 브라이언 제이 케이 작가의 강의와 풍경사진과 필터와 활용, 야경사진 및 은하수 촬영법을 주제로 스티브 배 작가의 강의가 진행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