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교직원공제회(이사장 문용린)에서 운영하는 교육기관전자조달시스템 S2B는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5월 30일 한국교직원공제회 광주회관에서 호남지역 우수기관에 대한 시상식을 개최했다. 

S2B는 지난 한 해 동안 S2B 이용실적 등의 선정기준에 따라 시도교육청, 교육지원청, 각급학교 등 3개 부문으로 구분하여 청렴계약 우수기관을 선정하고 매년 시상하고 있다. 

이번 2016년도 S2B 청렴계약 우수기관은 시도교육청 부문에 서울특별시교육청, 세종특별자치시교육청, 경상남도교육청이 선정되었으며 교육지원청 부문에는 경기도파주교육지원청 외 14개 기관, 각급 학교에는 인천송일초등학교 외 33개 기관 등 총 52개 기관이 선정됐다. 

한국교직원공제회 전희두 회원사업이사는 이날 시상식에서 “올해 청렴계약 우수기관을 비롯한 전국 교육청 및 각급학교 등 교육기관의 애정 어린 관심과 호응으로 시스템 이용률이 매년 크게 성장하고 있다”며 “현재 S2B는 교육기관을 넘어 지방계약법을 적용받는 모든 지방자치단체까지 이용하는 지정정보처리장치로 운영됨에 따라 앞으로도 이용기관이 보다 편리하고 효율적으로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올해 시상식은 권역별로 시행되며 5월 30일 호남권을 시작으로 수도권 6월 1일, 중부권 8일, 영남권 14일 순으로 개최할 예정이다.

보도자료 출처: 한국교직원공제회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