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지니아 캠프는 Veritas Collegiate Academy(VCA)에서 진행된다(출처: MBC연합캠프)
버지니아 캠프는 Veritas Collegiate Academy(VCA)에서 진행된다(출처: MBC연합캠프)

가을의 문턱 앞에서 이제는 겨울방학을 준비할 시간이 성큼 다가왔다.

그러나 방학 때인 만큼, 평소와 다름없는 스케줄보다는 좀 더 자녀들의 기억 속에 남을 시간을 만들 순 없는 지 고민일 것이다. 해외영어캠프를 통해 이러한 고민을 해결해보는 것은 어떨까. 그 중에서도 다양한 활동이 접목된 영어캠프인 미국 동부 버지니아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관심이 높다.

버지니아 캠프는 Veritas Collegiate Academy(VCA)에서 진행된다. 미국 최고의 기독교 학교 중 하나로 선정된 VCA는 미국의 지도자 조지 워싱턴, 토머스 제퍼슨 등을 배출하고 성장을 도운 기독교적 고전교육의 가르침을 바탕으로 학생들의 양질의 교육에 힘쓰고 있다. 그로 인해 매년 학생들의 70%를 미국 상위 35개 대학에 입학시키고 있는 명문 사립학교다.

정규스쿨링을 통해 미국 현지의 교육문화와 분위기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현지친구들과 함께 참여하며, 실전영어를 마주할때의 어려움을 극복할 수 있고, 자연스럽게 영어와 친해질 수 있다. 토론 및 발표 등 학생참여를 유도하는 수업방식으로 진행되고 있어 더욱더 선진교육문화를 체험할 수 있는 기회다.

뿐만 아니라 MBC연합캠프 학생들은 드라마, 체스, 스포츠, 에세이 튜터링 등 다양한 방과후 액티비티 활동을 통해 현지 친구들과 긍정적인 교류를 할 수 있으며, 또한 자신감 있게 영어를 구사할 수 있도록 흥미로운 활동으로 진행된다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버지니아 해외영어캠프의 숙소는 홈스테이로 진행된다. 홈스테이는 가정 방문 및 경찰청 신원조회를 통해 철저히 진행된다. 2인 1가정으로 구성되며, 홈스테이 생활을 하며 현지식을 먹고, 가족들과 교류하며, 버지니아에서 미국 현지 문화와 생활을 더 가까이서 보고 배울 수 있다. 홈스테이를 통해 일상영어의 활용 시간을 늘릴 수 있고, 홈스테이 가정과의 교류를 통해 가족처럼 지낼 수 있게 된다.

주말에는 미국 동부 문화탐방을 위한 필드트립이 준비되어있다. 링컨 기념관, 한국전쟁 참전용사 기념관, 우주항공박물관, 자연사박물관 방문 등을 하게 된다. 미국의 유명한 명소 방문을 통해 잠시 공부를 잊고, 미국에서 좀 더 넓은 세상을 구경할 수 있는 재미있는 시간을 보내며 소중한 추억을 만들 수 있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영어캠프, 미국 동부 버지니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영어캠프),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캠프, 영국/유럽 영어 캠프(영국 체스터 지역 영어캠프),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를 운영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8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