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10월 16일 오후 2시 문정비즈밸리서 ‘ 2019 일자리박람회’ 개최

[뉴스프리존,서울=최문봉 기자] 송파구는 오는 16일 취업컨설팅부터 채용까지 한 자리에서 가능한 ‘2019 송파구 일자리박람회’를 개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문정비즈밸리 입주기업 및 관내 기업 등 31개 기업과 구직자 1,000여 명이 참여할 예정이며, 문정비즈밸리 선큰광장(문정역 3, 4번 출구 앞)에서 오후 2시~5시까지 열린다.
문정비즈밸리는 문정지구 내 미래형 업무단지와 법조단지, 동남권 유통단지를 아우르는 산업집적지로 현재 IT융합, 바이오, 녹색산업 등 약 3천개의 신성장동력산업 기업들이 입주해 있다.

참여기업은 사전신청을 거쳐 일자리박람회 실무추진단을 통해 최종 선정하였다. 송파구청 홈페이지 공지사항이나 ‘송파구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1:1 현장면접을 통해 웹디자인, 프로그램, 유통 및 서비스, 일반사무 등에서 구직자 200여 명을 채용할 예정이다.

현장에서는 관내 일자리시설 및 유관기관의 구직상담도 함께 진행된다. 서울동부고용복지플러스텐터, 송파ICT청년창업지원센터, 송파여성경력이음센터, 송파여성인력개발센터, 송파시니어컨설팅센터 등이 일자리정보를 안내하고, 현장에서 구직 접수도 받을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력서 컨설팅 및 사진촬영, 이미지메이킹 강의, 지문적성 검사 등이 무료로 진행되며 전자동 네일아트 스티커 등 참여기업들의 우수 제품전시도 동시에 진행된다.

오후 1시 문정비즈밸리 일자리허브센터에서는 ‘야나두’ 김민철 대표의 특강이 이어진다. ‘100% 성공하는 법’을 주제로 24번 실패를 통해 온라인 영어플랫폼 사업에 성공한 경험을 청년들에게 전달할 예정이다.

‘2019 송파구 일자리박람회’ 참가를 원하는 구직자는 10월 15일까지 ‘송파구일자리박람회’ 홈페이지 또는 송파구일자리센터로 신청하면 된다.

사진은 송파구  2019  일자리박람회 포스터./ⓒ뉴스프리존
사진은 송파구 2019 일자리박람회 포스터./ⓒ뉴스프리존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