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빛나눔 공모전포스터 Ⓒ태광산업

[뉴스프리존=장효남 선임기자] 태광산업이 '태광산업 사업과 연계한 친환경 활동 아이디어'와 '기업의 사회적 기여 실현을 위한 나눔활동 아이디어' 발굴을 위해 ‘2019년 태광산업 큰빛 나눔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

10일 태광산업에 따르면, 이번 공모전은 고객들이 진정으로 원하는 나눔활동을 알아보고 활용해 새로운 사회공헌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행사이다.

위 두 가지 아이디어 중 하나를 선택해 30매 이내의 PPT 또는 PDF 형식의 아이디어 기획서와 1페이지 분량의 요약본을 작성해 이메일로 20일까지 제출하면 된다. 

태광산업은 1차 우수작 선정, 2차 PT 발표를 통해 총 5팀을 선정하고 대상 수상자에게 상금 2백만원을 수여하며 채택된 아이디어는 실제 사업으로 추진할 예정이다.

태광산업 관계자는 "고객중심의 정도경영을 새로운 기업가치로 선포한 만큼 기업의 사회공헌 또한 고객이 원하는 방향의 진정성 있는 나눔활동을 펼치고 싶다"며 "이번 공모전뿐 아니라 앞으로 태광산업의 사회공헌활동 행보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요청했다.

한편 태광산업은 업종과 지역의 특성을 살린 지원사업을 활발히 진행하고 있는 가운데 11월에 스마트 화재 감지기를 장충동 일대의 노후 가옥 330가구 설치를 완료할 예정이다.

키워드
#태광산업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