많은 시대의 발전과 함께 딩크족이나 1인가구의 증가 등 다양한 요인들로 인해 반려동물의 분양수요는 끝없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다. 그로인해 반려동물 시장이 급격하게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데, 요인은 저출산과 고령화 등의 다양한 이유들이 복합적으로 작용해 반려동물을 가족처럼 생각하며 키우는 사람들이 늘고 있기 때문이다. 

반려동물들은 현대인들과 밀접한 관계를 맺을 수 있기 때문에 최근엔 한가정에 여러 마리를 키우는 것도 손쉽게 찾아볼 수 있는데 반려동물 시장이 급속히 성장하면서 여러 문제점들이 생겨나고 있다. 

성장 속도에 맞춰 인식의 변화가 이루어지지 않았기 때문으로 파악되고 있는데, 이런 변화에 맞춰 최근 양심적인 분양으로 주목받고 있는 업체가 있다. 강아지, 고양이분양 전문 프리미엄 펫샵인 "미유펫"이다.

강남애견분양 전문 미유펫은 오래된 경험과 풍부한 노하우로 수의사, 훈련사, 관리사, 미용사 등 20명이 넘는 전문인력이 강아지, 고양이들을 관리하며 상담, 분양, 용품, 교배, 병원, 미용, 훈련 등 반려 생활의 모든 것을 누릴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들을 반려인들에게 제공한다고 한다.

또한 원스톱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는 강남애견샵 '미유펫'은 강남강아지분양, 강남고양이분양을 할시에 반려인들에게 책임보상서비스, 애완동물용품할인, 무료미용케어서비스를 제공한다고 하며 건강&사후관리 또한 함께 제공한다고 했다.

강남애견샵 '미유펫'은 부산에 본점을 시작으로 서울, 진주, 울산, 광주 등 전국에 지점이 위치하고 있어 가까운 곳에서 강아지분양, 고양이분양을 받아볼 수 있으며 현재 견종, 묘종 최대 85%할인 및 주 2회에 한하여 무료분양 이벤트를 제공하고 부담없는 분양가의 반려동물을 만나볼 수 있다.

많은 사람들이 분양을 선호하고 있는 견종의 경우는 폼피츠, 말티즈 등이 있으며 특수견종은 킹찰스 스패니얼, 코카스파니엘 등을 만나 볼 수 있다고 한다. 

묘종의 대표적인 경우는 먼치킨, 아메리칸 숏헤어 등의 여러 묘종이 있으며 특수묘의 경우 아메리칸컬, 먼치킨밤비노 등을 만날 수 있다고 한다.

그러며 강남'미유펫' 관계자는 "다양한 견종, 묘종을 원하는 반려인들이 계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으며, 가정견을 찾으시는 분들도 끊임없이 미유펫을 방문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또한 전국 지점에서도 강아지무료분양, 고양이무료분양을 받을 수 있으며 근처 지역 등 에서도 이벤트로 인해 발길이 끊이지를 않는다고 한다.

혹여 찾는 품종, 묘종이 없을 경우에는 1:1로 진행되는 맞춤 VIP 서비스를 유선으로 예약 분양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미유펫의 이벤트, 소식등은 공식카페, 홈페이지 등으로 확인이 가능하다고 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