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김동준 '스물아홉, 그 즈음에' 콘셉트 포토 / ⓒ메이저나인
▲ 김동준 '스물아홉, 그 즈음에' 콘셉트 포토 / ⓒ메이저나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가수 김동준이 애틋한 감성의 가을 남자로 변신했다.

30일 0시 메이저나인 공식 SNS를 통해 김동준 1st 미니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 타이틀곡과 콘셉트 포토가 베일을 벗었다.

김동준의 첫 솔로 앨범 타이틀곡은 ‘나 혼자(Alone)’이며, 이와 함께 공개된 총 7장의 콘셉트 포토 속 김동준이 만들어낸 분위기가 곡의 궁금증을 더욱 배가시켰다.

김동준은 풍성한 수국과 조화롭게 어우러진 모습으로 눈길을 사로잡는가 하면 한쪽 손으로 셔츠를 끌어올린 포토에서는 탄탄한 복근을 공개해 감탄을 자아냈다. 어두운 숲 길에서 촬영된 포토 역시 그의 화려한 비주얼이 돋보였다.

또 베이지색 계열의 유러피안 패션부터 청순한 올 화이트 착장, 가을 남자의 아우라가 물씬 느껴지는 브라운 계통의 가죽 재킷을 소화해낸 김동준은 섬세한 이목구비가 강조된 포토 등으로 다채로운 매력을 자랑했다. 여기에 변화무쌍한 김동준의 모습이 담긴 콘셉트 포토가 모두 오픈된 가운데, 지난 29일 선공개된 녹음실 메이킹 영상을 통해 이번 앨범 타이틀곡 ‘나 혼자’ 음원 일부가 공개되어 관심이 집중됐다.

특히 ‘나 혼자’는 바이브 류재현이 김동준을 위해 만들었으며, 윤민수 역시 보컬 디렉팅에 참여해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한편, 김동준의 1st 미니앨범 ‘스물아홉, 그 즈음에’는 오는 11월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