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령군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공직자 역량강화 교육을 7일∼15일까지 실시한다./ⓒ의령군
의령군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공직자 역량강화 교육을 7일∼15일까지 실시한다./ⓒ의령군

[뉴스프리존,의령=정병기 기자] 경남 의령군은 전 직원을 대상으로 한 공직자 역량강화 교육을 7일∼15일까지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교육은 군 소속 공무원 570여 명을 대상으로 3기로 나눠 1박 2일 일정으로 KB 인재니움 사천에서 진행된다. 

첫 날에는 백정우 영화평론가의“흥미로운 영화와 도시 이야기”라는 주제의 명사특강과 노동교육을 진행하여 직원들의 큰 호응을 받았으며, 오후에는“불가능에의 도전”이라는 제목으로 직원 간 팀을 구성하여 각종 미션을 수행하며 팀워크 향상과 직원간의 화합을 도모하는 시간을 가졌다.

둘째 날에는 신비한 자연경관을 가진 삼성궁과 군의 관광자원으로의 발전 잠재력을 지닌 기강지구 생태공원을 방문하여 일상에서 벗어나 휴식과 심신 안정을 위한 힐링 및 새로운 시책 개발에 대한 아이디어 개발의 시간을 가졌다.

이선두 의령군수는 교육 첫날에 참석해 "바쁜 일상에서 벗어나 이번 교육을 재충전의 기회로 삼아 앞으로도 적극적인 업무 자세로 함께 여는 의령의 청춘시대 구현을 위해 더욱 노력해 주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2기는 11일∼12일까지, 3기는 14일부터 15일까지 같은 장소에서 시작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