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운데) 스포츠모델 컨테스트 비치 모델 1위 우희선 / (사진)=INNO Snap
(가운데) 스포츠모델 컨테스트 비치 모델 1위 우희선 / (사진)=INNO Snap

[뉴스프리존=변성재 기자] 대한민국 피트니스& 보디빌딩 신예들의 전쟁터인 '제2회 기장야구대축제 스포츠모델 컨테스트(SMC / 김영인 대표)'가 지난 23일 부산 기장군 기장 현대차드림볼파크에서 부산 기장에서 개최했다.

이날 스포츠모델 컨테스트 비치모델 부문에서 1위를 수상한 우희선이 기념 포즈를 취하고 있다.

우희선은 “평소물에서 하는 레져 스포츠를 좋아하는데...이런 멋진 바다의 도시 뜻깊은 대회 스포츠모델 비치모델 부분에서 1등을 했다는 점과 무엇보다 저의 첫대회라 기억에 남는 감격스러운 대회였다“며 ”앞으로 유투버 ‘텐션언니’ 의 예뻐지고 건강해지는 도전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SMC(SPORTS MODEL CONTEST)는 올해로 2회째를 맞이한 부산 기장야구대축제 속 대규모 스포츠 모델 이벤트쇼로써 이날 국내-외 피트니스 무대에서 활약하는 정수민과 이하린, 보디빌더 '근육몬스터' 최재덕 등 유명 피트니스& 보디빌더들이 부산 기장군 시민들과 만남을 가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