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 다가오면서 묵은 때를 벗기고 새로운 해를 맞고자 집안 곳곳을 정리하거나 대청소를 준비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자연스럽게 정리용품이나 청소용품에 대한 관심과 수요도 늘고 있는데, 청소의 가장 기본인 진공청소기의 경우 더욱 강한 흡입력을 가진 제품들이 선호되고 있는 추세다. 대표적인 가정용 청소기 전문업체 휴스톰은 이런 수요에 대응하고자 무선 싸이클론 청소기(HV-5000)의 적극적인 판매에 나섰다.

휴스톰 무선 싸이클론 청소기는 이미 올해 출시와 동시에 가정용 청소기 전문브랜드인 휴스톰의 신제품이라는데 눈길을 끈 바 있는 제품으로, 그에 걸맞게 다양한 기능과 성능을 갖춰 주부들의 많은 구매가 이뤄지고 있는 중이다.

해당 제품은 300W BLDC 모터를 적용함으로써 강력한 흡입 성능과 장시간 사용 시에도 유지되는 내구성을 실현해 진공청소기, 싸이클론청소기에 필요로 하는 강력함을 잘 구현했다는 평을 듣고 있다. 또한 물 세척이 가능한 3단계 싸이클론 필터 시스템이 적용되어 청결함을 더했으며 원터치 먼지비움 다양한 청소 툴도 제공한다.

여기 사용된 필터는 공기청정기에서도 사용되며 물 세척이 가능한 H13등급의 헤파필터로,  3단계 필터 시스템이 적용됨으로써 싸이클론 필터와 헤파필터로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까지 여과하여 먼지통에 보관한 후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도록 한다. 이 H13 등급의 헤파필터는 99.67%의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줄 수 있어 청소 후에도 진드기나 곰팡이와 같은 세균을 막아 쾌적한 공기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사용환경에 따라 스틱형과 핸디형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는 2in1 타입의 멀티 무선청소기라 독립된 청소기 두 대를 구입하는 효과도 볼 수 있으며, 21.6V의 삼성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고 있고 5시간의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는 점도 특징이다.

부드러운 솔과 강력한 솔이 교차되어 깔끔한 청소를 구현하는 소프트롤러 브러쉬는 바닥청소에 최적화된 부분으로써 바닥에 밀착되고 유연한 회전까지 가능해 모서리와 같은 구석부분도 꼼꼼하게 청소를 할 수 있다. 원터치 먼지비움 기능, 벽걸이형 거치대 등 세세한 편의사항들도 더해졌다. 

업체 측 관계자는 “해마다 연말, 연초면 청소기 제품의 판매량이 높아지는 것이 일반적인데 올해는 특히 이 싸이클론 청소기의 출시로 더 많은 분들이 휴스톰의 기술력을 체험하실 수 있게 됐다”며 “추위로 인해 창문을 닫아야 하는 시간이 길수록 실내 청소가 중요한 만큼 많은 분들에게 도움이 되는 제품일 것”이라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