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 가족간의 소통 지원 등 다양한 사업 추진 성과 인정받아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음부모교육 우수기관 수상 현장 ⓒ의왕시청
청소년상담복지센터 이음부모교육 우수기관 수상 현장 ⓒ의왕시청

[뉴스프리존,의왕=김병민 기자]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센터장 정부순)에서 2019년 이음부모교육 우수기관으로 선정되며 그동안의 성과를 인정받았다고 5일 밝혔다.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최근 여성가족부와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이 주최한 ‘2019년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에서 이음부모교육사업 부문 우수기관으로 선정돼 한국청소년상담복지개발원 이사장상을 수상했다.

‘2019년 청소년상담복지사업 시상식’은 위기청소년의 문제해결과 건강한 성장 및 청소년 자립능력 향상에 기여한 우수기관을 발굴하고, 청소년 상담복지 종사자들의 사기를 진작하기 위해 마련된 행사다.

의왕시청소년상담복지센터는 다양한 이음부모교육 사업을 통해 부모들과 소통하며 가족관계를 회복하는데 도움을 주었을 뿐만 아니라 교육 수료자를 대상으로 자원봉사 및 강사 활동 지원 등 다양한 지원활동을 추진한 점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 이번에 부모교육 우수 운영기관으로 선정됐다.

정부순 센터장은 “이번 성과는 청소년상담복지센터만의 전문화된 상담 사업 운영으로 청소년이 행복한 의왕시를 만들기 위해 모든 임직원들이 노력을 아끼지 않고 최선을 다한 결과”라며 “앞으로도 청소년의 건강한 성장과 가족간의 소통을 돕기 위해 다양한 상담사업을 운영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