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지만 이 가운데서 예비창업자들이 진짜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을 찾아내기란 그리 쉽지 않다. 이럴 때는 우선 유행을 타거나 계절의 영향을 크게 받는 아이템 대신 꾸준히 사랑 받을 수 있는 아이템을 찾는 것이 좋다. 1년 내내 안정적인 수익을 기대할 수 있다는 게 가장 큰 장점이다.

숯불 꼬치와 수제 오뎅바 전문 브랜드 '25센치 꼬치앤오뎅바' 역시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하는 호 불호 없는 메뉴로 주목 받는 브랜드다. 입소 문만으로 27호점을 오픈 하며 예비창업자들 사이에서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으로 인정받고 있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는 편안하고 정겨운 분위기, 66여가지 골라먹는 재미가 있는 꼬치, 가성비 높은 구성 덕분에 나이와 성별을 불문하고 많은 고객들이 찾는 곳이다. 여름에는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꼬치, 겨울에는 따뜻한 오뎅을 즐길 수 있어 사계절 손님이 끊이지 않는다.

꼬치전문점이지만 프랜차이즈 본사의 노하우 덕분에 원팩 시스템으로 조리가 가능하므로 초보 창업자들도 도전할 수 있다. 급속 냉동한 꼬치를 숙성고에 보관하면 자연스럽게 해동이 되고, 이 꼬치를 숯불에 굽기만 하면 맛있는 꼬치 요리가 완성된다.

별도로 밑반찬이 나가지 않기 때문에 로스율이 0%에 가깝고 모든 원육을 손질, 절단, 양념한 후 급속 냉동해 배송해주므로 장보기나 원재료 손질에 드는 인력을 절감할 수 있다. 또 전문 주방장이 필요하지 않아 최소 인력으로도 운영이 가능하다.

프랜차이즈 본사 관계자는 "유망프랜차이즈창업 아이템을 찾는 예비창업자들을 위해 계절과 유행을 타지 않고 안정적인 수익 창출을 기대할 수 있는 꼬치전문점 브랜드를 개발했다”며 “단기간 내 28호점을 오픈 하는 등 예비창업자들의 성원이 이어지고 있으니 빠른 문의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창업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