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종코로나05/12 16시 기준

한국 확진자 10,909

한국 퇴원자 9,632

중국 확진자 82,918

중국 사망자 4,633

  • 네이버포스트
  • 네이버tv
  • 다음카페
  • 네이버회원가입
지산리조트, “두근거리는 연말 어디가세요”
상태바
지산리조트, “두근거리는 연말 어디가세요”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12.28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쉬움과 설렘이 교차하는 연말 스키장엔 사람들의 행복한 비명으로 가득 채워졌다.

연말이 다가올수록 가족과 연인, 친구와 함께 스키장을 찾은 나들이 객들이 많아지고 있다. 경기 이천에 위치한 지산포레스트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는 강남에서 승용차로 40분 거리와 총 18개의 무료 셔틀버스가 운영되고 있어 편리한 접근성을 자랑한다. 이러한 장점에 이끌리듯 매년 지산리조트에는 연말 맞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로 분주하다.

올해 역시 지산리조트는 다양한 혜택과 프로그램으로 연말 여행을 더욱 빛나게 해준다. 첫 번째는 겨울 방학을 맞이한 자녀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키 교육 / 체험 프로그램이다. 지산리조트는 매년 ‘포리 키즈 스쿨’을 진행하고 있다. 100% 홈페이지 사전 예약으로만 신청이 가능하며, 스쿨버스를 운영해 안전한 귀가까지 책임지고 있다. 수업 시간은 당일반과 반일반으로 나뉘어져 있다. 반일반은 오전/오후를 선택해 3시간의 수업을 들을 수 있다. 강습 시간은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 30분 까지 다양한 시간대로 구성되어있다. 자세한 안내사항과 예약문의는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더불어 지산리조트는 가족 모두가 참여할 수 있는 스키캠프도 준비되어 있다. ‘스키&보드 아카데미’는 전문 강습장과 지도강사들로 초급부터 상급까지 수준별 맞춤 교육을 받아볼 수 있다. 특히 3:1, 2:1로 이뤄지는 맞춤 강습은 연말을 맞이해 가족 혹은 커플단위로 스키장을 찾는 고객들에게 인기가 많다. 스키&보드 아카데미 또한 100% 온라인 사전예약으로 진행되며, 자세한 안내사항과 문의 사항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스키 프로그램 이외에도 지산리조트는 창의력 향상에 도움을 주는 ‘다람쥐 미술공방’을 운영하고 있다. 미술 공방은 30년간 미술교육현장에서의 노하우를 바탕으로 설립된 프로그램이다. 이곳에서 아이들은 다양한 체험프로그램을 통해 상상력, 사고력, 집중력을 키울 수 있다. 수업은 크게 3가지로 나뉘어져 있다. 각 수업 마다 사용되는 재료와 요금이 다르며, 소요 시간 또한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위치는 제이파크 3층에 있으며, 체험 학습 이외의 놀이도구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겨울방학을 맞이한 아이들을 위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면 어른들을 위한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12월 2일부터 진행하고 있는‘초성 댓글’이벤트는 오는 31일을 끝으로 마감될 예정이다. 본 이벤트는 지산리조트에 가고 싶은 상황을 초성 ‘ㅈㅅ’에 센스있게 담아 댓글을 남겨주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로 현재 지산리조트 홈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더불어 행운의 룰렛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이벤트의 기간은 2019년 12월 02일부터 2020년 02월 16일까지 약 3개월 동안 진행될 예정이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먼저, 지산리조트 홈페이지에서 해당이벤트 페이지에 접속해 룰렛을 클릭하면 자동으로 응모되어 다양한 경품 당첨 기회를 얻을 수 있다. 본 이벤트는 1일 1회 참여로, 경품은 행운상과 특별상의 테마로 나뉘어 진행된다.

특별상은 시즌권(10명) / 리프트 무료권(100명) / 렌탈 무료권(1,000명) / 리프트 50% 할인권(5,000명) / 렌탈 50% 할인권(5,000명) 등으로 구성되어 있다. 행운상과 특별상은 모두 한 룰렛에 담겨있어 별도의 절차 없이 한 번에 응모할 수 있다.

지산리조트는 매년 한 해를 마무리하는 다양한 축제를 진행해왔다. 올해 역시 31일 자정에 연말을 기념하는 불꽃놀이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정치핫이슈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