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일, 문재인 대통령 만들기에 나서게 된 이유와 그 과정 자세히 소개

'에너지가 밥이고 일자리이다' 이정희 출판기념회
'에너지가 밥이고 일자리다' 이정희 출판기념회

[뉴스프리존,광주=박강복 기자] 이정희 더불어민주당 광주 동남 갑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오는 5일 2시 30분 광주 남구 노대동 빛고을노인건강타운 체육관에서 ‘에너지가 밥이고 일자리다’ 출판기념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이 예비후보는 자신의 저서인 ‘에너지가 밥이고 일자리다’에서 문재인 대통령과 만남과 인연, 한전 상임감사로서의 활동, 이정희 예비후보가 생각하는 광주와 남구의 비젼과 발전전략 등을 소개하고 있다.

저서에는 문재인 대통령과의 만남, 포럼광주의 대표와 2017년 대선에서 광주시 상임선대위원장 등으로 활동하면서 자신이 문재인 대통령이 정치적으로 가장 어려울 때 문재인 대통령 만들기에 나서게 된 이유와 그 과정을 자세히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이 예비후보는 1년 예산 72조를 쓰는 한전의 상임감사로서 활동을 소개하고, 광주와 남구의 살길이 한전 등을 중심으로 나주 혁신도시와 연계한 상승발전과 에너지 신산업 육성에 있다는 점을 강조하고 있다.

이 예비후보 출판기념회에는 전해철, 홍영표 등 중앙당에서 친문 핵심인사들이 대거 참석할 예정이며, 송영길, 송갑섭, 서삼석 등 국회의원들도 함께 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