숯불 꼬치와 수제 어묵바 전문 브랜드 ‘25센치 꼬치앤오뎅바’의 관계자는 최근, 29호점을 달성하면서 해당 브랜드 창업에 대한 문의가 물밀듯이 밀려온다고 전했다.

별다른 아이디어가 없이도 창업할 수 있는 프랜차이즈 창업은 생각보다 창업주에게 가는 수익률이 적고 고정 지출 비용이 크기 때문에 초보 창업주에게는 부담될 수 있다. 하지만 ‘25 센치 꼬치앤오뎅바’는 떠오르는 유망 프렌차이즈 창업으로 초기투자비용이 적고 유행을 타지 않아 꾸준히 안정성이 보장되는 추천 창업 아이템이다.

‘25센치 꼬치앤오뎅바’의 본점은 ‘25센치’의 특징으로 다양성, 가성비, 간편성, 계절성, 안정성을 손꼽고 있다. 다양성은 브랜드의 메뉴 가지 수이다. 다채로운 66여 가지의 꼬치메뉴로 고객들의 사랑을 받을 수 있다. 또한, 가성비는 20년 이상 꼬치 유통의 노하우를 쌓은 본사를 통해 저렴하게 꼬치 원육을 공급받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원팩 시스템으로 배송 받은 꼬치를 숯불에 굽기만 하면 되기 때문에 간편성 역시 갖출 수 있다.

더운 여름엔 시원한 맥주와 꼬치, 추운 겨울엔 따뜻한 어묵과 소주로, 계절에 상관없이 사랑받는 조합으로 사계절 언제든지 인기를 얻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안전성은, 앞에서도 언급했듯이 유행타지 않는 아이템으로 상권에 구애 받지 않고 창업할 수 있는 것이다.

외식업을 한 경험이 없어도 주방장 등의 전문 요리 인력이 필요하지 않아 최저 인력만으로 운영이 가능하다.

이에 ‘25센치’ 해당 관계자는 “입소문만으로 29호점까지 달성하는 것은 매우 어려운 일이다. 이는 기존의 가맹점주님들이 안정된 수익성과 운영의 편리성을 입소문 내주셨기에 가능한 일이었을 것이다. 그만큼 우리 ‘25센치’는 모든 가맹점이 높은 수익률을 얻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외식업에 관심이 있는 예비 창업주님들은 언제든지 우리와 함께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창업 및 가맹점 문의는 해당 업체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