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의 주요 정책 및 현안사항에 대한 군민의 다양한 의견 반영을 위해읍면별 균형적 안배

[뉴스프리존,청송=장연석 기자]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17일 군청 제1회의실에서 지역 여건과 특성에 맞는 발전전략 수립을 위한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 발대식을 개최하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갔다.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는 청송군의 주요 정책 및 현안사항에 대한 군민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고자 읍면별 위원을 균형 있게 안배하고 여성위원의 참여를 높였으며, 각 분야에서 활동이 왕성하고 경험이 많은 주민 40명으로 구성했다.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 출범/Ⓒ청송군청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 출범/Ⓒ청송군청

 

이날 출범한 ‘청송군 지역발전협의회’는 앞으로 정기회의 및 임시회를 개최하고, 포럼, 교육, 정책 워크숍 등의 활동을 통해 정책과제 제안, 지역 현안사항에 대한 해법 모색 등 청송군의 발전 방향을 제시할 계획이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초대 위원들에 대한 위촉장 수여와 임원 선출이 있었으며 위원장에는 김양태(남, 67, 청송읍) 씨가 선출 되었다.

김양태 위원장은 “청송군의 새로운 변화를 위한 지역발전협의회 초대 위원장에 선출되어 기쁘다.”며 “여러 위원들과 함께 생각과 의견을 공유하고, 충실히 역할을 수행해 군정 발전에 도움이 되고 싶다.”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윤경희 청송군수는 “위원들의 풍부한 경험과 소중한 견해가 군정의 방향을 결정하는 나침반 역할을 할 것”이라며 “위원들의 고견을 잘 경청해 군정에 적극 반영하겠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