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학기 시즌을 앞두고 이사를 준비하는 사람들이 늘어나면서 집안의 분위기를 바꿔줄 입주가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에 전국 단위의 천연원목가구 홈인테리어 전문 브랜드인 '블랑드코홈'은 다음달인 2월 1일에 정식 런칭 일정을 확정하고 친환경가구에 대한 높아진 국내 소비자의 인식변화를 반영한 프리미엄 원목가구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블랑드코홈은 현재 프리뷰 체험으로 전시관을 가오픈하여 혼수가구, 입주가구, 이사가구를 찾는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브랜드 런칭의 혜택을 가오픈 기간에도 동등하게 받을 수 있어 정식 오픈 전부터 열기가 뜨겁다는 것이 업체 설명이다.

북유럽가구, 디자인가구 전문매장인 해당 브랜드는 푸짐한 행사내용으로 고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평상형 슈퍼싱글과 퀸사이즈의 침대 패키지를 추가 할인받는 구성과 더불어, 일정 금액 이상을 구매할 시 10만원 상당의 사이드 테이블을 증정한다. 이에 더해 구매고객 전원에게 전문 장인이 수(手) 제작한 고급 원목도마도 제공한다. 

토탈 홈리빙 브랜드인 블랑드코홈은 인테리어가구들을 한 곳에 모은 원목가구브랜드를 표방한다. 베딩 트렌드를 읽는 다양한 디자인의 침대프레임에는 원목침대, 원목침대프레임, 수납침대, LED 조명침대, 패밀리침대, 저상형침대 등이 포함된다. 또한 템퍼페딕, 씰리, 이스트맨하우스, 썰타, 에페다 등 전세계적인 품질을 인정받는 수입매트리스들을 전시 및 판매하여 소비자 친화적인 쇼핑 환경을 제공하고 있다. 

홈리빙페어를 연상케 하는 편집샵을 기획한 구성도 세간의 이목을 끌고 있다. 6인용원목식탁, 8인용원목식탁, 4인원목식탁 등  다양한 크기의 원목식탁을 취급하고 있으며, 본연의 무늬와 결이 저마다 다른 티크, 애쉬, 오크 등의 수종으로 만든 친환경원목가구들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원목서랍장의 종류도 다양하다. 와이드 원목서랍장, 높은 원목서랍장, 원목3단서랍장, 원목5단서랍장을 직접 비교 체험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한편, 블랑드코홈의 원목가구들은 비염 등 호흡기 질환으로 가구 선택에 제약이 많은 소비자들도 안심할 수 있는 천연오일과 친환경 접착제를 사용한다. 이에 아이들과 어른이 공용으로 사용하는 거실에도 원목의 따스한 감성을 담아 원목거실장, 거실TV거실장, 높은 거실장, 와이드 서랍장 등을 연출할 수 있는 라인업을 선보이고 있다. 이밖에 원목테이블, 원목테이블 상판원목책상, 원목화장대(스툴), 원목입본장, 원목협탁 등을 취급하고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고품질 천연원목가구를 비교 체험하는 새로운 장을 확산하고자 원스톱 원목가구 전문 브랜드를 출범시켰다”고 말하며 “블랑드코홈 전국 직영점은 용인분당점과, 강남논현동 점 정상 영업 중이며 수원가구단지, 동탄가구단지, 화성가구단지, 오산가구단지, 경기도 광주가구단지 등 주요 도시 인근에 위치하여 다양한 지역에서 장거리로 오시는 고객이 많다“고 전했다.

금번 오픈행사와 관련된 정보는 공식 블로그 또는 대표 전화로도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