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를 맞이하여 체력 보충 및 건강증진에 신경을 써야 한다. 이에 소고기는 가족들과 기력 회복에 좋은 고기로 알려져 있다.

중화동 소고기 맛집 ‘소가미소’는 부챗살, 등심, 우삼겹 등 7가지 종류의 소고기 모둠을 저렴한 가격에 맛볼 수 있도록 해 많은 맛집 블로거들의 극찬을 받으며 수많은 방문객들을 맞이하고 있다. 중화역 맛집 '소가미소'는 소고기 전문점으로 대표 메뉴는 큰소가와 작은소가 등이 있다. 

큰소가, 작은소가는 부챗살과 등심, 차돌박이, 우삼겹, LA갈비, 살치살, 갈비살 등 7가지 다양한 부위를 하나의 메뉴로 구성되어있고, 깔끔하게 손질된 소고기는 하루간 숙성돼 부드러운 육질로 거듭나 푸짐한 양과 저렴한 가격은 물론 맛까지 잡고 있다. 또한, 셀프바를 운영하고 있어 고기와 함께 먹을 수 있는 신선한 채소와 야채들을 뷔페식으로 자유롭게 즐길 수 있다.

소가미소는 김치짜글이, 쫄면, 구먹치즈, 초밥 등의 다양한 사이드 메뉴가 눈길을 끈다. 고기와 함께 특별한 맛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사이드 메뉴는 고객들에게 상당한 호평을 받고 있다. 소가미소 이윤선 대표는 “신선한 고기 제공뿐만 아니라 고객 만족을 위해 최선의 노력과 서비스를 제공할 것” 이라고 전했다. 

'정직한 고기총각' 위치 및 정보는 주요 포털에서 검색하게 되면 블로그 및 대표전화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