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고성·양양 지역 원로분들과 지역발전을 위한 장 마련

 

지역 원로분들과 정책간담회를 가진 박상진 국회의원 예비후보

 

박상진 더불어민주당 국회의원 예비후보는 더불어민주당 전직 지역 원로 고문단과 함께 <설악권 발전을 위한 신년 정책간담회>자리를 가졌다.

지난 28일 이뤄진 이번 신년 정책간담회에서는 국가와 지역에 대한 발전과 정치 문화의 쇄신 대한 내용 등이 주요 의제로 다뤄졌으며 그간 더불어민주당과 지역을 위해 헌신한 지역 원로들에게 존경과 감사의 인사를 드리는 자리도 함께 마련된 것으로 전해졌다.
 
이번 정책간담회에서는 ▲설악권 발전을 위한 새로운 변화 ▲촛불 혁명의 개혁적 과제의 완수를 위한 총선 승리 ▲후보간 선의의 경쟁, 통합 정신, 협력의 자세 ▲속ㆍ고ㆍ양이 통일과 물류 허브의 중심으로서 철저한 대비 등 핵심 현안들이 주요내용으로 논의되었다 .

박 예비후보는 “국가와 지역의 미래 방향에 대한 진심어린 고심과 정당의 역할 등에 대한 소중한 말씀을 참된 정치로, 지역발전을 위한 예산과 입법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앞으로도 지역 원로와의 지속적인 만남을 통해 다양한 분야의 여러 의견을 청취하여 이를 적극 수용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의지를 밝혔다.

마지막으로 "지역을 위해 헌신하신 지역 원로들께 다시 한번 깊이 감사드린다”고 인사를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