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자격증 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0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를 전개한다.

2020 공인중개사 자격증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는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독학 수험생을 응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1월 31일(금)까지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독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2020 공인중개사 1차, 2차 기초입문서 교재’(배송비 무료),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과목별 기초입문 인강’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이벤트는 2019년 12월 1일 이후 랜드프로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참여 방법은 랜드프로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 2020 공인중개사 기초입문 샘플 인강을 수강한 뒤 하단에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는 것이다. 수강평 등록 전에는 반드시 ‘1,2차 입문서 모두 수령’ or ‘1차 입문서 수령’ or ‘2차 입문서 수령‘ 중 원하는 교재를 선택해야 한다.

랜드프로가 이벤트를 통해 제공하고 있는 2020 공인중개사 합격 대비 1차, 2차 기초입문서는 부동산중개사 시험과목별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교재로, 시험일정에 대비한 시험공부방법은 물론 최신 출제경향과 개정사항이 반영되어 있다.

이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을 처음 준비하는 초보 수험생부터 N수생까지 모두가 활용할 수 있도록 조문 및 개념이 체계적으로 정리돼 있으며 이론의 도식화를 통해 이해도와 암기력 향상에도 도움을 줄 수 있게끔 만들어졌다.

입문서 교재와 함께 제공되는 ‘2020년 최신 전 시험과목 기초입문 강의’는 랜드프로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교재를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인강으로 구성됐다. 20일간 무제한 무료 수강이 가능하며 최정예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 32명이 시험공부방법 및 독학 노하우 등을 제시해주는 만큼 시험일정에 맞춰 기초부터 탄탄하게 시험준비에 나서고자 하는 수험생에게 추천할 만하다.

한편 랜드프로는 2020 공인중개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블로그/SNS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가를 원할 경우 2020 공인중개사 입문서 수령 후 블로그, SNS 등에 입문서 교재 수령 인증 글/사진을 올리고, 이벤트 페이지 하단 댓글로 URL을 인증하면 된다. 이벤트 참가자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인강 패키지 30% 할인 쿠폰’이 지급되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5명에게는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선물로 제공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