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월을 맞아 LG정수기렌탈 시 요금 할인 6개월이 적용되어 22만원 가량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LG가전렌탈이 가능한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 렌탈을 진행할 시 100여종이 넘는 고가의 생활 및 주방가전으로 구성된 사은품 리스트 중 원하는 사은품을 최대 1+1+1 가져갈 수 있다.

엘지정수기렌탈 상하좌우 냉정수기와 상하좌우 냉온정수기 WD503AW, WD303AW, WD503AS, WD303AP, WD503AP, WD303AS 가 해당 모델이며, 렌탈 시 혜택을 적용받는 것이 가능하다.

LG렌탈 케어솔루션 서비스는 전문교육을 이수한 매니저들의 방문관리서비스를 매월 렌탈료만 납부하면 제공받을 수 있어 렌탈 가전을 최상의 컨디션으로 이용할 수 있다. 이에 LG가전렌탈은 렌탈업계중에서는 최초로 고객만족 경영시스템(ISO 10002)의 인증을 획득해 차별화된 서비스 품질을 인정받고, 고객들과의 신뢰 또한 더욱 굳건히 했다.

LG전자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에서는 LG공기청정기렌탈을 비롯해 홈브루렌탈, 엘지스타일러렌탈, LG인덕션렌탈, 건조기렌탈, LG식기세척기렌탈 등 생활가전 8가지 가전의 렌탈이 가능하며 렌탈 요금이 최대 41개월 면제된다.

새롭게 돌아온 ALL NEW 트롬 건조기는 요금 최대 6개월 할인이 된다. LG건조기렌탈 시 10년동안 인버터 컴프레서 및 모터, 콘덴서가 10년동안 무상 보증되어 안심할 수 있다. 엘지건조기렌탈은 9KG, 14KG, 16KG와 실버, 화이트 중 선택이 가능하다.

LG퓨리케어정수기 공식인증몰 베스트렌탈샵에서는 엘지정수기신제품 출수구 상하좌우 무빙이 가능한 엘지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 렌탈 개시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퓨리케어 상하좌우 정수기는 국내 최초 무빙출수탭이 적용된 직수 냉온정수기렌탈이다.

LG퓨리케어공기청정기는 360도 전방향에서 공기를 청정한다. 0.02㎛의 극초미세먼지 감지, 초미세먼지 및 생활냄새, 미세먼지는 물론 새집증후군 물질, 스모그 원인물질, 알러지 유발물질, 포름알데히드 등을제거할 수 있다.

청정한 공기를 더 넓고 빠르게 보낼 수 있도록 클린부스터가 장착된 19평, 30평형은 이동이 수월하도록 무빙휠이 증정된다. LG공기청정기 대형 업소용 공기청정기렌탈 48평형 모델(제품명 AS488BWR)은 사무실공기청정기렌탈 등 사용면적이 넓은 곳에 이용 가능하다. 또한 12평형 퓨리케어 공기청정기는 원룸공기청정기, 자취방공기청정기로 사용이 가능하다.

LG트롬 스타일러렌탈은 상의5벌 플러스형(S5BBR), 5벌 블랙에디션 미러(S5MBR)모델과 상의3벌 기본형(S3BFR)이 있으며 상의 3벌 모델은 1개월(3개월 차), 상의 5벌 모델은 6개월(3/ 13/ 25/ 37/ 49/ 60개월 차)렌탈료 무료이벤트가 진행되며 엘지 트롬 스타일러에는 특허받은 무빙행어, 트루스팀, 인버터 히트펌프, 저온제습 건조기술, 바지칼주름기 등의 기능을 제공한다.

LG전자 베스트렌탈샵에서 렌탈 시 사은품 1+1+1을 증정하며 침구청소기, 에어프라이어, 밥솥, 비데 등 고가 가전을 비롯해 블렌더, 무선청소기, 통돌이, 젖병소독기등을 사은품으로 가져갈 수 있다.

정수기렌탈가격비교, 직수 냉온정수기렌탈가격비교 등 상담을 원하는 고객이나 엘지식기세척기렌탈, 엘지인덕션렌탈, 스타일러렌탈 및 케어솔루션 안내는 온라인 포털사이트 검색창에 LG전자 베스트렌탈샵을 검색하여 상담신청을 남기거나 대표전화, 카카오톡, 네이버톡톡으로 문의를 남길 시 1:1로 전문상담원의 안내를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