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데이터 복구 전문기업 ’한국포렌식법률연구소는 디지털포렌식을 기반해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하고 있다.

현재  △카카오톡 대화내용 복구, △핸드폰 문자 복구, △휴대폰 사진 복구 △핸드폰 전화번호(t연락처) 복구, △skt·kt·lg통화기록내역조회 복원 등 디지털 기기에서 삭제한 사진이나 동영상과 문서파일 등을 되살릴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 중에 있다. 

이 외에도 스마트폰 메신저 복구, 카카오톡 대화 내용, 카톡대화방 복원, 첨부파일 복구, 보이스톡 등을 비롯해 저장기간이 만료된 사진이나 채팅방 나가기로 인해 삭제가 된 데이터들을 복원할 수 있으며, 모바일 메신저나 SNS메신저를 불문하고 모두 복원이 가능하다.

안드로이드폰 삼성 갤럭시 모델들을 비롯해 노트시리즈, LG 옵티머스 시리즈, V50 및 G시리즈, Q시리즈 등 최신 스마트폰의 복구가 가능하다. 물론, 애플사의 아이폰은 데이터복구와 함께 수리 복구도 제공 중에 있으며, 제품에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디지털포렌식 전문가를 배정하여 1:1 고객 맞춤형 데이터 복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최신형 스마트폰 뿐만 아니라 2G폰, 3G폰과 같은 구형 폴더폰과 피처폰의 경우도 해당 기술로 복구가 가능하며, 또한 핸드폰 물에 빠졌을 때의 데이터 복구도 가능하다.

또한 최근 갤럭시 모델의 패턴 잊어버렸을 때와 같은 상황에서 중요한 데이터를 찾는 이들을 위해 패턴을 없애거나 패턴을 무력화해 데이터를 강제 추출하여 패턴을 잃어버렸거나 기억나지 않더라도 중요한 자료를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최근에는 디지털 포렌식을 기반한 이혼소송 관련 위자료나 양육비 등의 사건, 외도나 불륜 관련 상간녀 소송과 상간남소송 사건, 미투 관련 성추행 및 성폭행과 강간 사건, 데이트폭력 사건, 자살 사건등 민사 및 형사 사건 재판에 법률적인 증거로 휴대폰의 데이터 복구가 필요 할 경우에 법원특수감정인을 통한 핸드폰증거감정서 서비스 업무도 진행한다.

자세한 내용은 디지털포렌식을 기반한 데이터복구전문업체 한국포렌식법률연구소 홈페이지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