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성비유지로 성혼비율 높여

원하는 상대와의 결혼을 위해 결혼정보회사를 찾는 이들이 매년 늘어나며, 국내에도 수많은 결혼정보 업체들이 생겨났다. 무수히 많은 결혼정보회사가 생겨난 만큼 회사 선택의 중요성이 커졌다. 

각 회사마다 전문 분야가 약간씩 다를 수 있고, 회원풀이나 회원 수준 등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자신과 잘 맞는 회사를 고르는 게 중요하겠다. 

결혼정보회사를 가입할 때 확인해야 하는 객관적 지표는 성혼율과 회원수, 회원들의 수준, 남녀회원의 성비 등이다. 어느 하나 빼놓지 않고 중요하지만, 특히 남녀회원 성비가 균등한지, 오랜 기간 유지돼 왔는지를 잘 확인해야 한다. 성별이 한 쪽으로만 치우쳐 있다면, 만남 자체가 어려울 수 있다.

이러한 가운데,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이 수년간 50:50의 균형 있는 남녀회원 성비를 유지하며 다채롭고 깊이 있는 만남을 주선해 높은 성혼율을 기록하고 있다.

엔노블 결혼정보는 올해로 14년차 성업 중인 국내 1세대 결혼정보회사다. 오래된 연혁만큼 차별화·전문화된 성혼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많은 회원수와 넓은 회원풀, 균등한 비율의 회원 성비를 수년간 유지해 폭넓은 만남을 주선하고 있는 명실상부 최고의 결혼정보회사다.

상류층 결혼정보회사인 엔노블은 노블레스 결혼정보 업계 최초로 ‘성혼주의’를 도입하고 횟수에 관계없이 1년간 원하는 만큼 만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필 미일치 시 최소 2억원을 배상하는 등 성혼 중심의 프로그램들을 진행하고 있다.

엔노블 한기열 부대표는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준 덕분에 엔노블이 수년간 균등한 남녀성비를 유지할 수 있었다”면서 “앞으로도 계속해서 잘 유지하여 회원들의 성혼에 이바지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노블레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은 압구정 서울본사와 부산지사, 제주지사를 운영하고 있다. 결혼정보회사 순위, 결혼정보회사 등급표, 결혼정보회사비용, 결혼정보회사 후기, 결혼정보회사 가입비 등 결혼에 대한 모든 사항은 엔노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상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