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교육 브랜드 랜드프로가 2020년 제31회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 수험생들을 위해 ‘2020 공인중개사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 3차 앵콜 진행 소식을 전했다. 

3차 앵콜 '2020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는 2월 13일(목)까지 진행되고, 1월 1일 이후 홈페이지에 가입한 신규 회원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본 이벤트는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공인중개사 합격을 돕는 고상철 교수의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를 배송비까지 무료로 100% 증정한다.

공법의 신 고상철 교수가 집필한 ’2020 공법 체계도’ 교재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일정을 대비하여 출제될 확률이 높은 내용만 엄선해 35분의 1로 압축한 부동산자격증 시험준비 필독서다.

특히 해당 교재는 공인중개사 시험준비 중인 수험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전체적인 흐름과 맥락이 잡힌 깔끔한 도표가 수록돼 있다. 여기에 고상철 교수만의 암기 공식으로 어려운 내용도 쉽게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주고, 시각적 자료가 제시되어 혼동하기 쉬운 내용도 그림으로 단 번에 이해시켜준다. 이에 부동산중개사시험 준비가 처음인 초보자, 전 시험과목 독학 노하우 및 효율적인 시험공부방법 등을 찾고 있는 수험생이 활용하기 적합한 교재로 추천된다.

이와 더불어 2020 공법 체계도 교재를 제공받은 당첨자는 시험일정에 따른 고상철 교수의 2020 체계도 특강도 무료 인강으로 수강할 수 있다. 체계도 특강은 공인중개사 시험과목 중 가장 방대한 학습 분량을 가진 부동산공법에 최적화된 핵심 압축 강의로, 6시간의 특강으로 학습시간을 15분의 1로 단축했다. 해당 강의는 공인중개사 합격 점수 향상에 도움을 주고, 시험준비에 효율적인 독학, 시험공부방법 노하우 등을 전수한다. 본 인강은 2020년 3월 촬영 이후 [나의 강의실]에서 수강 가능하다.

랜드프로 관계자는 "공인중개사 자격증 시험준비에 나선 수험생 대부분이 부동산공법을 어려워한다. 내용이 방대한 것은 물론 전체적인 흐름, 맥락을 이해하는 데 오랜 시간이 걸리고 생소한 용어가 많기 때문”이라며 “많은 수험생이 어려워하는 시험과목 부동산공법을 보다 쉽고 빠르게 이해할 수 있도록 돕고자 이번 부동산공법 체계도 무료배포 이벤트를 마련했다. 매일 선착순 100명에게 교재와 특강을 무료로 제공하는 만큼, 서둘러 신청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