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듀윌 제공
에듀윌 제공

종합교육기업 에듀윌(대표 박명규)에서 직영으로 운영 중인 공인중개사 일산학원은 2020년 공인중개사 시험대비를 위한 단기합격반 수강생을 모집 중이라고 밝혔다.

올해 공인중개사 시험일정은 10월 말일로 예정되어 있다. 에듀윌 일산학원에서 마련한 단기합격반은 8개월 남짓 남겨둔 제 31회 공인중개사 자격시험 대비 막바지 과정으로, 마지막 이론강의 심화이론 과정이 진행된다.

‘단기합격반’ 상담을 신청한 수험생을 대상으로 각종 시험 정보 관련 정보와 함께 에듀윌 합격생 필기노트, 굿즈세트 등 다양한 상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울러 단기합격반 수강생에게는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동영상 강의가 무료로 제공된다.

단기합격반은 내달 2일 개강을 앞두고 있으며, 오는 3월 중 실제 시험과 동일한 모의고사가 치러질 예정이다.

한편 에듀윌은 전국 20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직영학원을 운영 중이다. 서울지역에는 강남을 비롯한 대방, 노원, 종로 등 8곳이 있으며 인천경기 지역에는 부평과 부천을 포함해 7곳이 운영되고 있다. 이외에 대전, 광주, 부산 등에 위치해 있으며 이들 학원은 모두 지하철역과 근접해 수험생의 편의를 돕는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은 특화된 오프라인을 강점으로 전문 상담 매니저의 1:1 맞춤 컨설팅 및 합격에 최적화 된 개인별 전략을 제공한다.

에듀윌 ‘단기합격반’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일산학원에 문의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직영학원에서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수업 시작 전후 책상, 의자, 손잡이, 스위치 등 수시로 소독을 실시하고 있으며, 최근 중국을 방문했거나 의심 증상이 있는 수강생에게는 동영상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