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장기화에서 비롯된 국민들의 소비활동 위축으로 인해 요식업계가 전례 없는 곤경에 처한 가운데 통달배 족발배달전문점, 찜닭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이 매출이 올라 예비 창업자들 사이에서 요즘 뜨는 1인소자본배달창업아이템으로 회자되고 있다.

통달배 남자∙여자 소자본창업 배달전문점은 족발프랜차이즈의 족발아이템부터 찜닭아이템가지 다양한 아이템을 통한 매출루트 다각화로 비수기 없는 수익 창출이 가능하다. 뿐만 아니라 ‘배달의민족’의 4가지 코너에 입점해 족발집 메뉴 등 각종 메뉴를 판매하고, 혼밥혼술족을 위한 1인분 배달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 이 같은 장점을 갖춰 족발창업을 비롯한 많은 가맹문의가 이어진 결과 현재 100호점 돌파에 임박해 있다.

통달배 족발배달집, 야식닭발배달집 등 통합 배달전문점의 메뉴 경쟁력도 주목받고 있다. 식자재를 완제품 형태로 공급받는 ‘원팩원쿠킹 간편조리시스템’을 갖춰 누구나 삼겹살배달전문점 메뉴, 쪽갈비배달전문점, 족발전문점 메뉴 등 수많은 메뉴를 빠르고 편리하게 조리 가능하다. 또한 찜닭배달전문점, 닭도리탕배달전문점 등의 메뉴는 뼈 유무와 매운 정도를 선택할 수 있다.

덧붙여 메뉴 추가 시 인테리어를 교체해 분위기를 바꿔야 하는 홀영업 위주 컨셉 매장과 달리 메뉴로만 평가된다. 업종변경창업 희망자의 경우 기존 매장의 시설을 최대한 활용해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다. 창업비용이 부족한 예비 통달배 가맹점주라면 시설자금(인테리어, 간판, 주방기기 등)을 최대 3000만원까지 할부대출 받을 수 있다.

통달배가 매주 수요일 오후 3시 본사에서 진행하는 ‘배달창업 맞춤 마케팅 전략 강의’에 예약을 통해 참석하면 족발체인점 1인창업자, 초보 소규모 족발집창업자 등 누구에게나 유용한 배달창업 고수익 전략을 배울 수 있다. 특히 최근 각광받고 있는 족발배달창업 노하우를 습득하는 것도 가능하다.

통달배 전화 및 홈페이지를 통해 2020 유망배달창업아이템 보쌈배달전문점, 닭볶음탕배달전문점 등 통합 배달집 창업문의를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