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가구단지, , 동탄가구단지, 죽전가구거리, 천안가구단지, 아산가구단지와 같은 대형 가구매장들이 분주하게 움직이고 있다. 입주와 신혼 혼수가구의 시즌인 봄이 훌쩍 다가왔기 때문이다.

창고형가구할인매장 ‘가구탑’은 이번 봄을 맞이하여 세라믹식탁, 4인용 6인용 가죽쇼파, 리클라이너소파, 수입매트리스 등을 추가할인한다고 밝혔다. 가구탑은 여러 가구 생산공장과의 협약을 통해 도매가로 제품들을 들여오고 소비자들에게 박리다매로 판매하는 방식을 고집하고 있는 매장이다.

천여평 남짓한 매장 내에서 쇼파, 식탁, 침대 등 다양한 가구들을 한자리에서 볼 수 있으며 스크래치가구나 리퍼브가구, 전시가구에 대한 할인행사 또한 20~80%까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저렴하고 디자인, 품질이 좋은 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필수적으로 방문하고 있다.

이러한 가격적인 이점을 갖고 많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난 결과 TV프로그램 ‘생생정보통’, ‘생생경제 정보톡톡’이라는 여러프로그램에도 출연을 하였으며 위치하고 있는 평택 뿐만 아니라 인근지역 내에서도 여러 소비자들이 발걸음을 향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시국이 그리 좋지 않지만 봄을 맞이해서 입주가구나 신혼 혼수가구를 찾는 소비자들이 많기 때문에 이러한 분들을 위해서 파격 특가행사를 준비하였다. 조금 더 진행되는 할인행사를 통해 조금이라도 힘겨움을 덜어낼 수 있으면 좋겠다”라고 전하였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