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헨퍼니처, ‘샤무드패브릭쇼파+6인용세라믹식탁+퀸사이즈매트리스’ 1주년 공장원가 50% 첫세일

아쿠아이지클린 패브릭소파, 통가죽쇼파, 유명수입매트리스, 천연이태리통세라믹식탁 브랜드 루헨퍼니처가 1주년 프로모션을 준비하고 일산가구거리와 인천가구할인매장을 비롯한 전국 5곳 직영점에서 패키지 할인행사를 갖는다.

3월28일(토)부터 진행되는 이번 50% 할인전은 2019년 인기모델부터 봄맞이 신제품20여종의 공장원가 할인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4월30일까지 무료배송으로 진행되며, 업체 측은 이번 기회에 혼수신혼입주가구문의가 많아져 고객 관리에 힘쓴다고 전했다. 

또한 다양한 할인 이벤트로 준비된 3가지 구성의 패키지특가전 또한 눈 여겨 볼만한 행사다. 패키지는 ▶4인용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사이즈, ▶4인용 기능성 패브릭소파와 이태리통세라믹 6인식탁, ▶4인용 패브릭소파와 고급 메모리폼 매트리스 퀸, 이태리통세라믹 6인 식탁세트로 이루어져있으며 정가대비 최대~50%이상 저렴한 가격에 판매한다. 이와 함께 상시 추가할인 및 전시상품 할인 프로모션도 적용 받을 수 있다.

프로모션 제품인 루헨의 패브릭소파는 아쿠아이지클린 기능의 소재로 섬유 한 올 한 올에 보이지 않는 분자 수준의 코팅을 해 이물질이 섬유에 침투하는 것을 방지하고 와인, 잉크, 소스, 오일, 진흙 등이 묻어도 흡수되지 않고, 간단히 세척할 수 있다. 또한 시간이 지나도 소파 자체의 색감을 오랫동안 유지시키기 위해 고성능의 UV 안정성 염료를 사용해 코어 중심부까지 염색하는 공법으로 자외선 노출에도 변색 걱정이 없다. 

이와 함께 수입명품 씰리침대, 템퍼페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베드보스 메모리폼, 이스트맨하우드 등 스프링매트리스를 직수입해 소비자가 선호하는 가장 적합한 침대의 선택을 돕고 맞춤형 제작주문 시스템을 도입, LED헤드조명형, 저상형, 수납형, 패밀리 침대 등 다양한 기능의 프레임을 선보이고 있다. 그동안 백화점이나 고급대리석 브랜드에서 고가에 판매하던 이태리 통세라믹(포세린)식탁은 테이블과 의자, 벤치를 포함 6인세트 구성으로 선보이고 타 브랜드 대비 최대 50%할인된 가격에 제공하고 있다. 포세린식탁은 천연소재의 광물로 마찰, 고온, 자외선에 대한 내구성이 뛰어나고 스크레치와 수분에 강한 신소재로 알려져 있다.

수원가구단지, 하남가구거리 등의 브랜드 관계자는 “이번 1주년 특별세일로 품질 좋은 가구를 저렴한 가격에 구입하려는 고객들의 방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며 "자사는 자체 생산라인을 보유하고 있는 전문 브랜드인 만큼 믿고 구매할 수 있으며, 국내 주요 지역마다 매장을 운영함으로써 탄탄한 배송 시스템도 체감할 수 있을 것”이라 전했다.

1주년 기념 이벤트 및 제품 관련 상세 정보는 공식 블로그 및 홈페이지, 부산가구단지직영점등 전화문의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쇼룸 방문을 통한 1:1 맞춤 상담도 진행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