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랜드프로

랜드프로가 2020년도 공인중개사 시험 준비를 시작한 이들을 위한 특별한 무료배포 이벤트를 실시한다. 

부동산교육 이러닝 전문 업체 랜드프로는 ‘2020년 공인중개사 입문서’와 ‘2020년 공인중개사 입문강의’를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3일까지 진행되며, 신청을 원하는 이들은 랜드프로 공식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해당 이벤트 페이지 내에서 2020 공인중개사 기초입문 샘플 인강을 수강한 뒤 하단에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를 신청하면 매일 선착순 100명의 신규 회원에게 2020년 공인중개사 최신개정판 기초입문서 2권(배송비 무료)과 시험과목 기초입문 강의를 무료로 제공한다. 이와 함께 이 이벤트에 참가한 전원은 이벤트 참가자는 공인중개사 기초입문서 교재를 활용할 수 있는 ‘2020년 최신 전과목 기초입문 인강’까지 20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다.

특히 이번 무료배포 중인 ‘2020년 공인중개사 최신개정판 기초입문서 1차, 2차 교재’는 시험과목별 출제위원급 교수진이 공동 집필한 교재다. 시험일정에 맞춘 시험공부방법과 최신 출제경향, 개정사항, 1차/2차 전 시험과목의 기초 개념 등이 수록되어 있어 초보 수험생들도 쉽게 이해할 수 있는 체계적인 구성을 갖췄다.

이와 함께 제공되는 ‘2020년 최신 전과목 기초입문 인강’또한 과목별 3명 이상의 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교수진 총 32명이 시험공부방법, 독학 노하우 등을 제시해 시험일정에 맞춰 기초부터 탄탄하게 시험을 준비하는데 도움을 주는 강의다. 민법과 부동산 학개론, 부동산공법, 공인중개사 법령 및 실무, 부동산공시법, 부동산 세법으로 나누어져 체계적인 교육을 돕고 있다.

한편, 랜드프로는 이번 입문서 이벤트를 실시하면서 동시에 ‘블로그/SNS 소문내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2020 주택관리사 입문서+입문강의 무료배포 이벤트’에 참여해 교재를 수령한 뒤 블로그나 SNS에 이를 알리는 글을 작성하고 ‘블로그/SNS 소문내기 웹페이지’에 URL 인증 댓글을 올린 회원 전원에게 ‘랜드프로 주택관리사 패키지 30% 특별할인 쿠폰’을, 추첨을 통해 선정된 3명에게 ‘신세계 5만원 상품권’을 지급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