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24시 스터디카페 대표브랜드 르하임 스터디카페가 5천만원 통큰 장학금 이벤트 1등 당첨자를 공개했다. 고객들은 르하임 스터디카페 공식 블로그를 통해 연이은 감사 후기를 남기는 등 업계 관계자를 비롯한 고객들에게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본사 전액 지원으로 진행되는 장학금 이벤트는 1년에 두번씩 정기적으로 진행되며 총 1억원의 상금과 푸짐한 상품을 르하임 이용고객에게 전달하고 있다. 

이번 장학금 이벤트는 4주기간권 또는 100시간 정액권을 등록한 전지점에 응모권을 지급하고 추첨을 통해 1등 10명에게는 각각 100만원의 장학금, 2등 50명은 20만원 백화점상품권, 3등 200명 르하임 이용권이 지급되며, 4등 200명 문화상품권과 5등 200명은 르하임 프리미엄 텀블러를 증정하며 실질적인 혜택을 받게 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만의 독보적인 5천만원 장학금 이벤트 행운의 주인공은 평소 르하임 스터디카페 대전관평점을 이용하는 ‘동화중 이재린’ 학생으로 알려졌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단골 고객인 이재린 양은 “실내가 쾌적하고 집중이 잘 되는 장점으로 르하임을 선택하게 되었다.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하는 르하임 공부맛집을 경험하고 있다.”라고 전하며 “컴퓨터, 프린터, 간식거리 등 다양한 서비스들을 제공해 주셔서 편리하게 사용하고 있고 공부 분위기도 매우 만족스러워서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주로 이용하고 있다.”라고 덧붙였다. 

르하임 장학금 이벤트 행운의 1등 주인공인 이재린 양은 “사실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기 전에는 독서실이라는 공간의 답답한 분위기가 싫었고 공부에 집중이 잘 되지 않았는데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한 후로는 확트인 공간이라 집중이 잘되고 서로 보이지 않는 경쟁의식을 느끼기 때문에 더 공부가 잘된다.”라고 전했다. 이어, “르하임 대전관평점을 이용하시는 고객분들 모두 공부 열심히 하셔서 자신이 이루고 싶은 목표를 꼭 이루었으면 좋겠다.”라는 당찬 포부도 전했다. 

이렇듯 르하임 스터디카페 가맹본부만이 가지고 있는 차별화된 마케팅은 단골 고객 확보의 중요한 역할을 하며 그로인한 가맹점의 매출 향상까지 두 마리 토끼를 잡는 상황으로 이어지고 있다.

한편, 공부맛집으로 스터디카페 업계 1위의 자리를 공고히 지키고 있는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전국 르하임 가맹점의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통해 이용 고객들의 안전에 만전을 다하고 있다. 

또한 르하임 가맹본부는 4월23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에서 창업설명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4월 삼송신원점, 논산점, 부산해운대역점, 검단사거리역점 등이 오픈 예정에 있으며 오는 5월에는 충주용산점, 순천신대점, 마산양덕점 등 철저한 방역속에서 오픈을 준비중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