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적인 경기불황이 계속되면서 지역경제를 살리는 것이 최우선과제로 여겨지고 있는 가운데, 일대일영어회화 학원 오피아어학원 강남점이 서초사랑상품권을 통한 수강 시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지역경기 활성화에 동참한다.

오피아어학원은 수원영어회화 지점으로 출발한 일대일영어회화학원으로써 시세확장에 따라 강남점과 함께 동탄삼성점, 인천송도점으로 지점을 넓힌 상태이다. 성인영어회화 수업 등을 진행하던 수원영어학원을 시작으로 탄생한 이 지점들은 지역 밀착 어학원으로써 다양한 정책을 진행 중이다.

금번 오피아어학원에서는 지역화폐와 상품권을 활용한 할인혜택을 제공 중이다. 그 중 강남점은 서초사랑품권으로 직장인영어과외 수업 등을 결제 시 1% 할인을 적용함으로써 이용자에게도 혜택을 주고, 지역 내부에서 순환되는 경기활성화에 일조한다는 방침이다.

서울사랑상품권 중 서초사랑상품권으로 오피아어학원 강남점에서 수강 가능한 과목은 1대1영어회화, 오픽(OPIc), 토익스피킹, SPA, HSK 등 이며 수강기간 내에 과목 변경이 가능하다. 수강료는 16시간부터 48시간 중 원하는 수강시간으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수원영어과외, 동탄영어회화학원, 송도영어학원 세 지점에서도 지역화폐 혜택 활용이 가능한 점은 참고할 만 하다.

한편, 서초사랑상품권은 제로페이와 연계한 모바일 상품권 형태로 발행되며 스마트폰에 비플제로페이, 머니트리 등 제로페이를 이용할 수 있는 애플리케이션을 깔고 본인의 은행계좌 등을 등록하면 상품권 구매와 결제를 할 수 있게 된다.

1인당 월 100만원 한도로 구매할 수 있고 구매 과정에서 10% 할인 구매가 가능하기 때문에 직장인영어회화 오피아어학원 강남점에서 추가할인을 적용하게 되면 중복 할인의 효과를 볼 수 있다. 서초사랑상품권은 이미 1차 물량이 모두 소진되었으며, 2차 물량 또한 조기 소진 될 수 있다. 서울사랑상품권으로 48시간 수강등록 시 기존 월 50만원 대의 수강료가 월 37만원 가량으로 대폭 절감된다. 

오피아어학원 관계자는 “경기불황 속 코로나19까지 겹치면서 1:1 영어회화 등 계획한 어학공부를 준비하던 분들도 지장을 받게 된 상태이기에 이를 해결할 수 있도록 돕고자 서초사랑상품권 사용처 가맹점으로 등록했다”고 전했다.

또한 “강남영어회화학원의 서울사랑상품권 뿐만 아니라, 수원성인어학원의 수원페이, 동탄직장인영어학원의 행복화성지역화폐, 인천영어회화의 이음카드 등 오피아어학원의 전 지점이 제로페이 가맹점으로 사용처에 등록되어 있다” 라며, “코로나 19로 어려운 가운데에도 꾸준히 어학공부를 하고자 하는 직장인, 취준생 등 수강생들은 경기지역화폐 카드, 인천e음카드 발급, 서울사랑상품권 구매를 통하여 원하는 지점에서 보다 합리적인 수강료로 공부할 수 있다” 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