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설명 :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 핫빗(HOTBIT)

블록체인 멀티 페이먼트 플랫폼 프로젝트의 암호화폐인 비트사토시(BTSH)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연일 높은 거래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비트사토시(BTSH)가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핫비트(HOTBIT) 에 상장은 한 것은 2020년 3월 1일로, 이미 투자자들의 많은 주목을 받고 약 9,500원의 높은 개장가격을 기록한 바 있다. 

이후 1개월 가량이 지난 4월 10일 비트사토시(BTSH)의 거래가격은 37만원을 넘어서, 상장시점 대비 약 200배 수준의 가격을 유지하고 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핫빗(HOTBIT)은 거래규모가 전세계 3위 수준의 대형 거래소로 전세계 사용자들에게 비트코인(Bitcoin), 라이트코인(Litecoin), 이더리움(Ethereum) 등과 같은 암호화폐 자산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핫빗(HOTBIT)은 GSLB, 분산서버 클러스터, 분산스토리지, 멀티머신 고속 메모리 트랜잭션 엔진, 콜드지갑, 개인키 오프라인 핫지갑 등 첨단기술을 토대로 고객에게 안전하고 안정적이며 신뢰할 수 있는 암호화폐 거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핫빗(HOTBIT) 거래소에서는 현재 약 300여 개의 암호화폐가 거래되고 있으며, 1일 거래규모는 약 2조원 내외 수준이다. 핫빗(HOTBIT) 거래소는 발행주체의 신뢰도, 법률정보, 프로젝트 실현가능성, 기술수준, 프로젝트 현황 등 까다로운 자체정책을 통해 검증된 암호화폐에 대해서만 거래될 수 있도록 운영되고 있다. 

또한, 최근 암호화폐 거래소의 보안이슈가 지속적으로 제기되고 있는 점을 고려해 보안과 거래효율성을 높여 고객의 자산을 안전하게 거래할 수 있도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같이 신뢰할 수 있는 글로벌 최고 수준의 암호화폐 거래소에서 비트사토시(BTSH)가 선전을 하고 있다는 것은 대단히 놀라운 사실이다.

비트사토시(BTSH)는 지난 3월에 핫빗(HOTBIT) 거래소에 상장한 이후 글로벌 실사용 기반을 확보해 나아갈 준비를 착실히 준비 중이며, 지속적으로 전세계 생태계를 확장한다는 로드맵에 따라 많은 유저를 보유한 거래소에 연이어 상장을 준비하고 있다. 

비트사토시(BTSH)는 인터넷 세상의 전자화폐와 연동해 다중결제 시스템의 허브 역할을 수행하여 4차혁명 세상의 암호화폐 멀티결제 기능을 특화할 예정이다. 

비트사토시(BTSH) 프로젝트 관계자는 “비트사토시(BTSH)는 기존 리플의 송금방식과 달리 전자화폐 관련 수 년간의 개발 노하우를 가진 개발자와 은행뱅킹 보안 개발자들이 만든 암호화폐다. 한편, 비트사토시(BTSH)는 세계최초 수준으로 전자화폐이자 암호화폐가 통합으로 결제되는 멀티결제방식과 인공지능 챗봇 보이스 간편결제방식까지 개발하였다. 그리고, 이용자의 거거래 편의성을 획기적으로 향상시키기 위해 핸드폰 번호로 암호화폐 관련 제반 거래를 할 수 있는 기술개발도 상당히 진전되고 있다.” 고 밝혔다. 

이처럼 비트사토시(BTSH)는 강력한 멀티지갑 운영, 타 코인과의 유연한 교환사용 및 다양한 지불결제 플랫폼에서 거래되는 범용적 지불수단을 목표로 하고 있다. 

그리고, 비트사토시(BTSH)는 최근 독립적인 블록체인 생태계를 구성할 수 있는 메인넷(MainNet)의 개발에도 착수한 것으로 알려져, 향후 이를 토대로 O2O 솔루션과 게임 플랫폼 등 다양한 산업분야로 디앱(DApp) 개발의 확산과 비트사토시(BTSH)로 지불결제 서비스를 확대할 계획이다.

비트사토시(BTSH) 프로젝트 관계자는 “지난 3월 첫 상장 이후 비트사토시(BTSH)의 가치상승과 생태계 구축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현재 준비 중인 메인넷과 다양한 디앱을 통해 현실세계에 적용된 새로운 비트사토시(BTSH) 생태계가 열릴 것이다. 핫빗(HOTBIT) 상장 이후 한때 200만원 이상의 거래가격을 기록한 것은 비트사토시(BTSH)에 대한 시장의 기대와 가치가 크게 인정받고 있음을 반증하는 것으로, 시장의 기대에 계속 부응하기 위해 노력하겠다.” 고 언급했다.

그리고, 비트사토시(BTSH)는 최근 핫빗(HOTBIT) 투자상품 리스트에 등록을 하면서 투자자들의 투자 및 수익확보의 다양성을 제공에도 노력하고 있다. 이 투자상품 프로그램은 핫빗(HOTBIT)이 직접 운영하는 것으로 신뢰성을 담보하고 있으며, 연간 예상 투자수익이 24%로 적지 않은 투자수익을 제공할 것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