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인강드림

무료인강 인강드림이 2020년 주택관리사 자격증 시험일정에 대비해 수험생들을 위한 기초입문서 무료드림 이벤트 및 문제집 출간 소식을 전했다. 

인강드림이 진행하는 ‘2020 주택관리사 입문서 무료드림’은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를 매일 0시부터 선착순 30명에게 배송비 없이 무료로 배포하는 이벤트다. ‘2020 주택관리사 기초입문서’는 최신 출제경향 및 개정사항이 완벽하게 반영된 교재로, 시험에 자주 출제되는 필수 용어가 알아보기 쉽게 정리돼 있다. 체계 흐름 파악에 용이한 도표 수록 및 예제를 통한 학습 내용 점검도 가능해 주택관리사 시험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수험생들이 기초를 다질 수 있는 입문 교재로 추천할 만하다.

또한 인강드림은 이번 무료드림 이벤트에 참여하는 수험생들에게 기초입문서를 100% 활용할 수 있는 입문강의를 무료로 제공 중이다. 15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하는 주택관리사 베테랑 교수진들이 학습 시간을 단축시킬 수 있는 시험공부방법 및 다양한 노하우를 전수할 예정이다. 

본 이벤트 참여방법은 인강드림의 ‘2020 주택관리사 입문서 무료배포’ 페이지 하단의 기초입문강의를 수강 후 댓글로 수강평을 작성하는 것이다. 수강평 등록 전, 1차/2차/1+2차 입문서 중 수령할 교재를 선택할 수 있다.

아울러 새롭게 출간된 ‘2020 주택관리사 문제집’은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 이론과 예상문제로 구성된 체계적인 수험서로, 대표적인 기출문제를 응용한 실전 문제들이 수록돼 있다. 단원별 핵심 이론을 바탕으로 한 문제, 출제 빈도가 높은 문제 위주의 집중적인 학습, 박스형 문제풀이 및 주관식 문제 등이 수록됐으며 법령 개정으로 달라지는 부분까지 확인할 수 있는 점이 눈여겨볼 만하다. 

인강드림 관계자는 “인강드림은 제23회 주택관리사 시험에 대비해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하는 초보수험생은 물론 재도전하는 사람들을 위한 무료인강 제공 및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인강드림이 제공하는 기초입문서와 입문강의로 용어와 개념을 확실히 잡아 기초를 탄탄히 다진 뒤, 어느 정도 학습이 끝나면 문제집을 통해 실전 문제를 풀어보며 점수를 향상시키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인강드림은 회원가입만 하면 모든 강의를 무료로 수강할 수 있는 무료 학습 사이트로, 주택관리사 이외에도 공인중개사, 공무원 등 다양한 교육 강의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