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인중개사 합격 전문 랜드삼에서 다가오는 공인중개사 시험에 대비해 매일 선착순 50명에게 ‘랜드삼 공인중개사 입문강의+입문서’ 무료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와 함께 ‘2020 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도 기간 한정으로 진행한다.

‘랜드삼 공인중개사 입문강의+입문서 무료제공’ 이벤트는 매일 0시부터 선착순 50명에게 무료 배포되는 이벤트다. 해당 교재는 무료로 배송되며, 수험생의 시험 범위에 따라 1차 혹은 2차 입문서만 수령하거나 1, 2차 입문서를 모두 수령할 수 있다. 특히 입문교재인 만큼 누구나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상세한 부동산 용어 해설과 사례 및 그림을 활용해 제작한 것이 특징이다.

이와 함께 이벤트 신청 시 ‘2020 랜드삼 기초입문’ 전 강의도 20일간 무료로 수강할 수 있어 입문서를 100% 활용할 수 있도록 하였다. 무료 제공되는 강의는 43만 원 상당으로 16년 이상 경력을 갖춘 12명의 교수진이 이끈다. 해당 강의는 공인중개사 시험이 처음인 수험생, 짧은 시간에 과목별 전체 내용을 훑어보고 싶은 수험생, 수강 신청 전 전과목 교수님의 강의를 경험해 보고 싶은 수험생들에게 유용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랜드삼 홈페이지의 ‘랜드삼 공인중개사 입문강의+입문서’ 페이지에서 신청하면 된다.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기초입문 강의 1강을 수강 후, 원하는 입문서를 선택해 수강평을 작성하면 참여가 완료된다.

아울러 4월 1일 이후 랜드삼 홈페이지에 신규가입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 무료배포 이벤트도 진행한다. 본 교재는 매일 선착순 20명에게 무료 제공 및 무료 배송되며, 이벤트 기간은 오는 30일(목)까지다.

부동산공법 체계도 교재는 공법의 신으로 불리는 고상철 교수가 직접 집필해 화제다. 기본서 총 708페이지 분량의 이론을 단 24페이지로 압축해 공부 시각을 획기적으로 줄였으며, 고상철 교수만의 암기공식으로 어려운 내용도 기억하기 쉽도록 제작해 수험생들에게 효율적인 공부 방법을 제시하고 있다. 특히 공법 전체가 한눈에 담길 수 있도록 깔끔하게 정리된 도표에 시각적 자료를 더해 혼동하기 쉬운 내용도 단번에 이해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