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클래식 모델 부문에 출전해 1위를 차지한 줄리엔강 선수 ⓒ 성종현 기자

[뉴스프리존=김은유 기자] 9일, 서울 영등포구 대선제분에서 '올스타 클래식' 피트니스 대회가 열렸다.

배우 줄리엔강이 올스타 클래식에 참여해 '클래식 모델' 1위와 '인기상'을 수상했다. '인기상'은 사전 인터넷 투표(10%)와 현장 투표(90%)를 합산해 각 부문별 1위에게 주어졌다.

줄리엔강은 "대회가 다 끝나서 속이 되게 시원해요. 이제 물 마셔도 되어서 기분이 좋고, 힘든 훈련이 다 끝나서 다행이에요. 지금의 기분을 한국말로 표현하기 어려운데, 영어로 표현하자면 relieved한 상태에요~" 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또 다시 대회에 출전할 생각이 있냐고 묻자 "한번 재미로 경험해보고 싶어 출전한거라, 다시 대회 출전은 안할 것 같아요. 첫 경험 해보고 싶어서 대회에 나왔는데 2관왕을 차지하게 되어 기뻐요." 라고 답했다. 이어 "드라마, 예능, 영화 출연, 광고 등 아직 완전히 결정되진 않았지만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게 될 것 같습니다." 라며 앞으로의 계획을 전했다.

수상자 호명시 생각난 사람이 있냐고 묻자, "내 친구 베디, 그리고 황철순이에요. 철순이 저한테 식단과 운동방법을 다 알려줬거든요. 철순이 덕분에 성공했어요." 라며 두 사람에게 제일 고맙다고 답했다.  

이어 그는 "투표 1등해서 인기상도 받아 기쁘고, 응원하는 메세지가 많아 감동 받았어요. 팬들한테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라고 팬들에게 한마디를 남겼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