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년 네이버 대표 인기 카페로 선정된 ‘공드림(공무원 합격 드림)’이 2020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모의고사&어휘 및 합격수기집을 무료로 배포한다.

공드림은 다가오는 공무원 시험에 대비해 실전 문제풀이 감각을 키우고, 취약한 과목과 부족한 개념 등을 미리 파악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모의고사 시험지 및 답안 무료배포 이벤트를 열고 있다. 

이곳에서는 수험생들의 영어 과목 학습을 돕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공드림이 선보이고 있는 ‘영단어 모음집’은 DAY 1~30으로 이뤄져 있으며, 시험 출제 가능성이 높은 단어의 △어휘 △발음기호 △의미뿐만 아니라 △동의어 △반의어까지 기재돼 있어 효율적인 영어 학습이 가능하다. 또한 공드림은 영단어·숙어 총 50문제 및 해설지를 매주 목요일마다 배포하여 한 주간의 영어 공부를 책임지고 있다.

본 영단어 모음집 및 영단어·숙어 무료배포 이벤트는 공드림 자유수다방 게시판에 댓글을 3개 이상 남기는 간단한 방식으로 참여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자유수다방 혹은 화제의 게시글 게시판에 댓글 3개만 남기면 국어 공부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자 성어 400개 정리본을 제공 중이다. 

아울러 공드림은 지난 15년간 공드림에서 배출한 수많은 공무원 시험 합격자들이 직접 작성한 합격수기 중 최고만을 엄선해 제작한 합격수기집을 무료로 배포하고 있어 카페 회원들에게 큰 인기를 얻고 있다. 

공드림의 합격수기집은 선배 합격자들의 다양한 시험공부방법 및 하루 일과, 공부 습관 등 유익한 내용이 담겨 있는 것이 특징이다. 자유수다방 게시판에 댓글을 5개 이상 작성 후 이벤트 페이지 내 댓글에 ‘미션완료/메일주소’를 적으면 ‘공무원 BEST 합격수기’ 자료를 받아볼 수 있다.

공드림 관계자는 “자타공인 네이버 공무원 1위 카페 공드림에서는 공무원 시험을 준비하는 수험생들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꾸준히 열고 있다. 모의고사, 어휘 등 자료 무료배포 이외에도 게릴라 이벤트, 오답노트 이벤트, 매일학습·매일영단어 업로드 등 수험생들의 학습에 유용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서둘러 참여해 많은 혜택을 누리시기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공드림은 회원 수 86만 명을 자랑하는 공무원 종합 커뮤니티로, 카페 회원들을 위한 양질의 강의, 필독 공지, 주요 시험 정보 등을 전달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